롯데월드, 아시아나항공과 관광상품 활성화 MOU 체결

티켓 할인, 쿠폰 제공 등 연계 마케팅 통한 국내외 관광객 유치 위한 전략적 MOU 체결

롯데월드, 외국인 편의성 증대 위해 외국어 가능 캐스트·가이드북 배치 등 노력 펼쳐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7-06-09 13:07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대표 박동기)가 9일 관광상품 활성화를 위해 아시아나항공과 MOU를 맺었다. 이날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123 라운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동기 롯데월드 대표와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아시아나항공 보딩패스를 소지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각각 20%,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30% 우대 혜택을 적용받는다.

국내 관광객을 위한 우대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이거나 보딩패스를 소지한 고객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30%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20%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을 각각 25%와 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해외지점 네트워크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진행,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롯데월드와 제휴하고 있는 우대 내용 지속 노출 등 국내외 관광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롯데월드 박동기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세계 유수의 글로벌 항공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과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발돋움하고 있는 롯데월드가 상호 시너지 효과를 확대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월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워터파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키즈파크, 서울스카이 등 운영 중인 5개 사업장의 올해 입장객 1300만명 달성 목표를 향해 전진 중이며 그 중 해외 입장객은 265만명에 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처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롯데월드는 외국인 입장객 편의를 위해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국어가 가능한 캐스트 및 외국어로 된 가이드맵, 안내 표지판, 메뉴판 등을 파크 곳곳에 배치하고 프리미엄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해 파크 전체를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외국인 대상 할인 혜택도 다양하다. 7월 31일까지 서울시가 주최하는 ‘2017 서울썸머세일’에 참여해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마스터카드와 은련카드 소지자는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0% 할인 혜택을 상시로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호선혜
02-411-2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