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캠핑족 겨냥 ‘비비고 HMR’ 샘플링 이벤트 실시

10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간단한 설문조사 및 SNS 인증샷 이벤트 통해 다양한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공 예정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7-06-09 09:44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캠핑 시즌을 맞아 ‘비비고 가정간편식’을 앞세워 캠핑족 공략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10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600명에게 캠핑장 인기 음식인 찌개를 간편하고 근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비고 두부김치찌개’와 ‘비비고 된장찌개’를 증정한다.

또한 야외에서의 간편식 소비패턴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캠핑족 200명에게는 ‘비비고 사골곰탕’을 제공한다.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는 100명에게는 ‘비비고 육개장’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에서도 ‘비비고 가정간편식’으로 간편하게 맛있는 가정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핑과의 연계고리를 만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확대에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김국화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부장은 “가족 단위 참여가 많은 캠핑 특성상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층에 ‘비비고 가정간편식’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캠핑장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6월 출시된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출시 초반부터 큰 인기를 끌며 대형 히트상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비비고 육개장’과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비비고 된장찌개’, ‘비비고 부대찌개’, ‘비비고 삼계탕’, ‘비비고 소고기미역국’, ‘비비고 닭곰탕’, ‘비비고 설렁탕’ 등 총 9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