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버리데니슨,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 전자 솔루션 기술센터 개소

물성 특성화, 시험, 감압 접착제 전자 제품 신속 시제품화 수행

뉴스 제공
Avery Dennison 뉴욕증권거래소 AVY
2017-06-08 17:20
글렌데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이버리데니슨(Avery Dennison)(뉴욕증권거래소: AVY) 산하 산업/헬스케어 소재용 고성능 테이프 사업부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에 전자 솔루션 기술센터(Electronics Solutions and Technology)를 오픈했다. 신규 센터는 에이버리데니슨의 전자 업계 고객사에 탁월한 엔지니어링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으며 이에 필요한 첨단 시설과 전문 인력을 구비하고 있다.

면적 6,000 제곱피트의 이 센터는 협업 및 교육 장소를 갖추고 있으며 에이버리데니슨 엔지니어와 과학자가 고객사 엔지니어링 팀과 함께 연구할 수 있는 연구실도 들어서 있다.

· 신속 시제품화: 접착제, 캐리어, 라이너, 라미네이션 장비의 현지 라이브러리는 맞춤 샘플의 당일 회수를 용이하게 해준다 레이저 및 플랫베드 기판 커팅은 맞춤형 다이 컷 지오메트리(die cut geometry)와 최적화를 수행한다.

· 물성/기질 특성화: 편향력, 파괴인성, 인장 및 연신율, 습윤 및 표면 에너지 특성과 같은 기계적 특성을 측정한다.

· 성능 시험: 업계 표준 테스트는 반구조 접착 테이프, 충격 저항, 내화학성, 방수 성능 테스트에 중점을 두고 있다.

새로 문 연 에이버리데니슨 기술센터는 지역에서 유일하게 기능성 접착 솔루션에 대한 시제품화, 맞춤 테스트, 물성 특성화를 한 곳에서 아우르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의 고성능 테이프 산업 부문 글로벌 연구 개발 담당 선임 이사인 로버트 메드스커(Robert Medsker) 박사는 “시설, 장비, 인력에 대한 전사적 투자는 전자 분야의 고성능 접착 테이프 사업 수요를 밝게 보는 데서 비롯된다”며 “에이버리데니슨이 세계 전자 업계의 주요 공급사이자 문제 해결과 기술 지원을 위한 최선호 업체로 발돋움하는 것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전자 솔루션 기술 센터는 현재 임시 오픈 상태로 고객사에 당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공식 개소는 7월 초로 예정되어 있다.

연구실 서비스가 제공되는 주요 제품은 랩톱, 태블릿, 노트북, 휴대전화 및 PSA 공학 솔루션이 필요한 기타 전자 제품이다.

에이버리데니슨 전자 솔루션 상세 정보: tapes@averydennison.com

에이버리데니슨(Avery Dennison) 개요

에이버리데니슨(Avery Dennison)(뉴욕증권거래소: AVY)은 감압 및 기능성 소재, 의류 유통 업계용 라벨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이다. 이 회사의 응용제품과 기술은 거의 모든 주요 산업계에 사용되는 제품의 핵심 요소다. 전 세계 50여 개국 지사에 약 2만5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에이버리데니슨은 소비재 포장, 그래픽 표시 장치, 물류, 의류, 산업계 및 헬스케어 업계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글렌데일에 본사를 둔 에이버리데니슨은 2016년 61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verydennison.com)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060064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verydennison.com

연락처

언론 문의
비즈니스 (Business, Inc.) 홍보
밥 줄리아노(Bob Giuliano)
+1 610 328-1051
Bob.Giuliano@prplace.biz

애버리 데니슨(Avery Dennison)
언론 문의
홀리 빌릭(Holly Billik)
+1 440 463-7292
holly.billik@averydennison.com
소비자 문의
카일 린치(Kyle Lynch)
+1 440 520-5267
kyle.lynch@averydenn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