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인도 유수의 프로덕션 하우스인 야시 라지 필름과 제휴… 엽플릭스(YuppFlix)를 통해 프리미엄급 힌디 영화 제공

엽플릭스 사용자들이 술탄, 베피크레 등 야시 라지 필름의 최신 힌디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돼

뉴스 제공
YuppTV
2017-06-08 16:00
뉴델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남부 인도 콘텐츠 오버더톱(OTT: Over-the-Top) 서비스업체인 엽(Yupp) TV가 유수의 인도 프로덕션 하우스 중 하나인 야시 라지 필름(YRF: Yash Raj Films)과 협력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제휴의 일환으로 현재 엽TV는 시청자의 요청에 따라 제공하는 무비 온 디맨드(movie-on-demand) 서비스인 ‘엽플릭스(YuppFlix)’를 통해 야시 라지 필름이 제작한 인기 절정의 힌디(Hindi) 영화를 내보내고 있다. 이 영화 타이틀에는 술탄(Sultan), 팬(Fan), 베피크레(Befikre), 둠: 3(Dhoom: 3) 등 야시 라지 필름의 최신 인기 작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도 내에서는 TVOD 모델로, 그리고 인도 이외의 지역에서는 SVOD/TVOD 모델로 시청할 수 있다.

엽TV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우다이 레디(Uday Reddy)는 제휴를 언급하면서 “야시 라지 필름과의 제휴를 발표하고 고객들에게 이들의 이름으로 제작된 다양하고 활기찬 최신 영화를 제공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엽TV를 통해 우리는 가장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국외거주자들에게까지 확대하고 이러한 제휴를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또 하나의 단계로 보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세계 시청자들은 엽TV의 최신 작품을 즐기게 될 것으로 확신하며, 엽플릭스를 통해 더욱 기대되는 영화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야시 라지 필름(YRF: Yash Raj Films Pvt. Ltd.)의 디지털 부문 부사장인 아난드 그루나니(Anand Gurnani)는 제휴에 관해 의견을 말하면서 “엽TV와 제휴해 YRF의 품격 있는 영화들이 디지털 방식을 통해 그 범위를 넓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다양한 나라의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YRF 영화를 ‘엽플릭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하고 즐기면서 행복함을 느끼게 될 것을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엽TV 시청자들은 이제 무비 온 디맨드 서비스인 ‘엽플릭스’를 통해 최신 영화들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야시 라지 필름의 품격 있고 매력적인 영화들에 더하여 엽TV는 일주일 단위로 새로운 영화 목록을 업데이트 하는데 더욱 정진할 것이다. 이렇듯 선망의 대상이 되는 인기 영화 컬렉션과 함께 세계의 시청자들은 웹사이트, 안드로이드 및 iOS 앱 등 엽TV 플랫폼과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기기들을 통해 많은 영화들을 쉽게 감상할 수 있다.

엽TV(YuppTV) 개요

엽TV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및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주문형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14개 언어로 250개 이상의 TV 채널, 5000개 이상의 영화, 100개 이상의 TV 프로그램을 공급한다. 엽TV는 최근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투자하는 글로벌 투자기업 KKR이 설립한 범아시아 플랫폼인 에메랄드 미디어(Emerald Media)로부터 펀딩을 받았다. 에메랄드 미디어는 5000만 달러의 엽TV 지분을 인수했다. 에메랄드 미디어는 업계 베테랑 라제쉬 카맛(Rajesh Kamat)과 폴 아이엘로(Paul Aiello)가 이끌며 투자와 운영에 능숙한 팀의 지원을 받는다. 이 플랫폼의 일차적인 중점은 성장 자본(growth capital)이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미디어 기업에게 공급되게 하는 데 있다. 엽TV는 전에 앨라배마 주의 포치 크릭 인디언 부족(Poarch Creek Indian Tribe)으로부터 시리즈 A 라운드 펀딩을 받은 바 있다.

엽TV는 라이브러리에 2만 5000시간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거의 2500시간에 해당하는 새로운 주문형 콘텐츠가 날마다 엽TV 플랫폼에 추가된다. 엽TV는 생방송TV(Live TV)와 재방송TV(Catch-Up TV) 기술을 제공한다. 다른 인기 있는 서비스로는 국외 거주자 시장을 위한 주문형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인 엽플릭스(YuppFlix)가 있다. 최근 엽TV는 영화 업계의 핵심 인재들과 협업해 색다른 이야기를 펼쳐 보이는 엽TV 오리지널스(YuppTV Originals)를 출시했다. 오리지널스는 엽TV 플랫폼에서 독점으로 에피소드 형식에 따라 디지털 시청자들에게 제공된다. 엽TV는 현재 해외 거주 인도인을 대상으로 하는 1위의 인터넷 유료 TV이며 인도에서 가장 큰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TV이다. 엽TV는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되는 인도 스마트TV 앱이자 1300만 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앱으로서 가입자들로부터 4.0의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www.YuppFlix.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060058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upptv.com

연락처

엽TV(YuppTV)
푸자 디완(Pooja Diwan)
+91 40 2355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