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교육시스템, 6월 Inside 3D Printing 전시 기념 기획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영일교육시스템
2017-06-08 13:09
서울--(뉴스와이어)--㈜영일교육시스템이 7회째 참가하는 6월 Inside 3D Printing 전시에서 기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영일교육시스템은 화제가 되었던 장비들을 한자리에 전시한다.

먼저 ㈜영일교육시스템이 2014년부터 주력하며 국내에만 1000곳 이상 보급한 MakerBot (메이커봇) 3D프린터가 전시된다.

메이커봇은 삼성디스플레이, LG전자 등의 기업과 KAIST, UNIST, DGIST, 서울대, 고려대, 부산대, 경북대학교, 아주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영남대학교, 인하공전, 대구대학교, 동원대학, 한국교원대학교, 조선대학교, 군산대학교,울산폴리텍대학 등의 대학에 보급됐으며 한국기계연구원, 한국건설기술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국전력연구원등의 연구원, 용산공고, 경기기계공고, 달성공고, 군산기계공고 등의 특성화고에도 보급됐다.

또한 영일교육시스템은 전 세계 유일한 종이 재료에 200만화소의 컬러로 3D출력이 가능한 Mcor Arke(엠코 아크) 종이재료 컬러 3D프린터를 출품했다.

전 세계 최초로 금속을 대체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재료 16가지를 사용하는 25마이크론의 정밀 3D 프린터(사용 가능 재료로는 PEEK, PMMA, PVA, HIPS, PC, ULTEM, CARBON-PA, NYLON-12, NYLON-6, TPU-90, ABS-HD, ABS-ESD, ASA, PC/ABS, ABS, PLA)와 벨트리스 방식으로 구동되는 Roboze one+400 제품도 한 공간에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나 이번 전시에서는 ㈜영일교육시스템의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전시에서는 현장판매 이벤트도 계획돼 있으며 MakerBot Replicator Z18을 구매하면 탭이나 MakerBot Replicator Mini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MakerBot Replicator+, MakerBot Replicator Mini 제품과 MakerBot 정품 필라멘트를 현장판매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영일교육시스템은 3D 프린터 구매를 검토하고 있다면 6월 Inside 3D Printing 전시회에서 영일교육시스템 부스(부스번호 406)를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 체험과 다양한 3D프린터 제품군을 경험해 후회하지 않는 3D프린터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영일교육시스템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언론문의처로 전화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yes01.co.kr

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홍보팀
유자옥
02-2024-0077
이메일 보내기

전시 관련 문의
02-2024-0077(교환번호 27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