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홈쇼핑 2회 연속 매진 행진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 통해 두 번째 방송판매, 높은 실 구매 전환율 기록

킹, 슈퍼싱글 사이즈 전량 매진 기록

인테리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오늘의 집’ 론칭 기념 특가 판매 예정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06-08 09:40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를 통해 진행된 방송 판매에서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첫 방송 판매에 이어 이번 방송에서도 높은 실 구매 전환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홈쇼핑 판매가 이어졌다.

슬로우는 두 차례 방송 판매에서 킹 사이즈 매트리스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폼 매트리스 시장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2차 판매에서는 슈퍼싱글 사이즈, 퀸 사이즈 경복궁돌담(뉴트럴 그레이) 색상 제품이 전량 판매되며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슬로우의 홈쇼핑 판매 매진은 새로운 판매 채널로 홈쇼핑을 선택한 슬로우의 전략이 적중했다는 결과다. 그동안 슬로우는 고성능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위주의 판매에 집중해왔다.

슬로우는 두 차례 홈쇼핑 판매가 모두 매진 사례를 기록한 것은 슬로우 폼 매트리스의 편안함에 대한 새로운 가치가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는 증거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최고의 품질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접근할 것이라고 밝혔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로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킹, 퀸, 슈퍼싱글 사이즈, 색상은 햇살비친 고운모래(샌드 베이지), 경복궁 돌담(뉴트럴 그레이), 밤하늘을 담은 쪽빛바다(빈티지 인디고), 세 가지로 제작된다.

한편 슬로우는 9일 인테리어 공유 앱 ‘오늘의 집’과 파트너 협약을 맺고 기획 특가 판매를 시작한다. 9일부터 ‘오늘의 집’ 애플리케이션 내 스토어에서 슬로우 폼 매트리스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slou) 개요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 쓰면 쓸수록 쉼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브랜드이다. 300일의 시간과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폼 매트리스를 개발했으며 매트리스는 물론 내·외장재까지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누구나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커버를 함께 증정해 합리성까지 갖춘 슬로우는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편안한 휴식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슬로우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슬로우 블로그: http://blog.naver.com/mrslou
슬로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loucomfort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이재완 AE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