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코리아, 미국 1위 숙취음료 행오버조스 출시

작지만 강력한 숙취음료 행오버조스

뉴스 제공
큐어코리아
2017-06-07 11:30
서울--(뉴스와이어)--큐어코리아가 미국 1위 숙취음료 행오버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은 성인 3명 중 1명은 음주를 즐길 정도로 다양한 음주문화가 발달되어 있다. 이러한 음주가 과도할 경우에는 각종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데 그 중 가장 흔하고 대표적인 것이 숙취이다.

숙취는 음주후에 느끼는 두통, 구토, 어지러움, 발열 등 신체의 불편한 증상들을 일컫는다. 과도한 음주를 즐길 경우 느끼게 되는 이러한 숙취는 음주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많은 골칫거리가 되고 있다. 체내에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능력이 부족한 사람들은 이러한 숙취를 더욱 심하게 느끼게 된다.

행오버조스는 미국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숙취해소 음료이다. 큐어코리아가 취급하고 있는 한국판 행오버조스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하여 미국에서 재생산 되었다.

현재 큐어코리아는 한국, 중국, 일본 행오버조스 독점판매권을 획득한 상태이다.

행오버조스의 대표성분으로는 칡꽃, 생강, 버드나무 추출물이 있다. 특히 칡꽃은 과거 왕에게만 진상되던 귀한 약재로 강력한 숙취해소능력을 자랑하고 있다. 생강 역시 각종 논문에서 탁월한 숙취해소능력이 입증되었다.

행오버조스 용량은 타사제품 대비 절반 수준인 60ml로 숙취해소 예방 차원에서 부담없이 마시기에 좋다. 또한 플라스틱 용기로 되어 있는 행오버조스는 가볍고 한손에 들어와 휴대성도 뛰어나다. 적은 용량대비 강력한 숙취해소능력을 가지고 있는 행오버조스는 일반인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큐어코리아 담당자 박소연 대리는 “한국은 음주문화가 발달된 만큼 그로 인한 각종 사회적인 문제들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 행오버조스는 음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 앞으로 강력한 홍보전략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더욱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행오버조스가 한국의 건전한 음주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큐어코리아는 행오버조스 출시와 동시에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사업을 도입하였다. 단돈 400만 원으로 행오버조스를 도매가에 구입하여 유통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의 새로운 기회이다. 제1회 행오버조스 소상공인 설명회는 2017년 6월 10일 큐어코리아 본사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큐어코리아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hangoverjoes.co.kr/

연락처

큐어코리아
기획팀
곽복선 이사
02-886-00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