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관광청, 로스 카보스에서 열리는 DWP 공식 파트너로 참가

뉴스 제공
멕시코관광청
2017-06-07 10:59
서울--(뉴스와이어)--멕시코 관광청은 2018년 4월 10일에서 12일까지 바하 칼리포니아 수르(Baja California Sur)의 로스 카보스(Los Cabos)에서 열리는 DWP(Destination Wedding Planners Congress)의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매년 세계 명소에서 개최되는 DWP는 웨딩 업계에서 가장 중대한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세계 최고의 웨딩플래너 150명을 포함, 60개국에서 400명 이상이 참가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사막을 배경으로 태평양과 코르테즈해 사이에 위치한 로스 카보스는 지형적으로는 사막, 해변, 산간 지역이 혼재되어 있으며 세계 유명 호텔들이 자리하고 있다.

로맨스 여행 분야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조사에 따르면 매해 주요 명소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전 세계 커플 35만쌍 중 9%가 멕시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5년간 멕시코에서 명소 결혼식은 50% 증가했다. 멕시코 관광청은 로스 카보스를 결혼 명소로 알리기 위해 로로스 카보스 관광청을 전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포함, 멕시코 전역에서 로맨스 여행상품을 계속 홍보해 나가고자 한다.

그리스, 모리셔스, 이탈리아, 태국 등의 국가들에서 열렸던 DWP는 고급 웨딩 업계 최고주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급 상품들을 선보이는 행사로 차별화되어 있다. 본 행사에서는 최고의 웨딩 상품 제공 업체들과 패션 디자이너, 저명한 포토그래퍼, 고급 보석세공인, 유명 셰프 등의 창의적인 파트너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멕시코관광청은 2018년 DWP가 전세계 명소웨딩업계에서 촉매제 역할을 하며 멕시코가 로맨스 여행의 선도국가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멕시코에 관한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WP 개요

그리스에서 모리셔스와 플로렌스에 이르기까지 DWP 콩그레스는 수년간 성장해 고급 명소웨딩 플래너들이 한 곳에 모이는 전세계 유일무이한 동종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본 행사에는 업계 우수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다양한 업체, 독보적 명소, 고급 호텔, 리조트, 세팅을 아우르며, 최고의 웨딩 상품 공급업자들과 오트 꾸튀르 디자이너, 사진사, 가구렌탈, 보석업자, 페스추리 셰프 등, 창의적인 파트너들이 참여한다. 본 행사에 관한 추가정보를 보려면 관련 링크를 방문하면 된다.

DWP 홈페이지: http://www.destinationweddingcongress.com

웹사이트: http://www.visitmexico.com/ko

연락처

멕시코관광청 홍보대행
MSLGROUP Korea
허새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