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과 ‘써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선보여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호텔에서의 여름 휴가 패키지

편안한 휴식을 위해 씰리 목베개와 슬리퍼 제공은 물론 코튼 베개 교환권까지 증정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7-06-07 09:3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써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씰리침대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써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집이나 호텔 등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에 맞춰 준비된 여름 한정 패키지이다.

해당 패키지는 최상의 수면 자세를 선사하는 씰리침대를 만나볼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송도의 전경이 보이는 디럭스룸 시티뷰 1박,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의 저녁식사,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더욱 완벽한 스테이케이션을 위해 씰리침대의 목 베개와 슬리퍼는 물론 씰리침대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씰리 호텔식 코튼 베개 교환권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씰리침대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준비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과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통해 씰리침대가 선사하는 편안한 숙면으로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포스처피딕’ 기술로 편안한 숙면 환경을 제시하고 있는 씰리침대는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와 ‘포시즌즈’, 마카오의 ‘베네시안’, 몰디브의 ‘샹그릴라’, 발리의 ‘불가리’, 호주의 ‘베르사체’ 호텔 등을 비롯한 다수의 전세계 최고급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