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경영연구원 보드게임카페 ‘키랩’,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 스탬프팡 도입

2017-06-06 08: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육경영연구원(이동환 원장) 카페(B2C)브랜드 ‘키랩’이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운영하는 멤버십 포인트 프로그램인 스탬프팡을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스탬프팡은 매장에 비치된 테블릿PC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고객이 쉽게 회원가입·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로 매장에서는 회원관리를 통해 단골고객에 대한 데이터분석, 타겟마케팅 등 다양한 매장 홍보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키랩은 보드게임, 보드카페, 보드게임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처음 방문 후 재방문이 많다며 그렇기 때문에 단골고객 관리가 매장 운영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멤버십 서비스 도입에 대한 배경을 밝혔다.

키랩은 이번 스탬프팡과의 제휴를 기점으로 스탬프팡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존 멤버십 수단을 종이쿠폰에서 태블릿 적립으로 전환한다.

키랩은 키랩이 새로운 멤버십 수단을 찾던 중 스탬프팡을 접하게 됐다면서 스탬프팡의 고객방문 분석, 문자쿠폰 발송, 추후 개발예정인 카카오톡 연동 등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마케팅 기능 활용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메이크샵은 스탬프팡은 그간 단골 관리가 힘들었던 소상공인 가맹점들의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무료서비스라며 가맹점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키랩 이동환 대표는 “이번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 도입으로 기존 종이쿠폰으로 운영되던 적립방식보다 효율적으로 회원들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고 앞으로의 신규 지점뿐만 아니라 전 지점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iem.or.kr

연락처

한국교육경영연구원
키랩사업본부
이동환
070-8093-0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