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및 아시아 유수의 브랜드, CES 아시아 2017 ‘미디어의 날’에 최신 기술 혁신 발표

2017-06-05 16:0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소비자기술협회(CTA)가 국제전자제품박람회인 2017 CES 아시아 ‘미디어의 날(Media Day)’ 일정을 발표했다.

기자회견을 갖는 유수의 브랜드로는 혼다(Honda), 현대, 하이센스(Hisense),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내셔널 일렉트릭 비클 스웨덴(NEVS), 섀도 크리에이터(Shadow Creator), 스너그(Snugs), 하만(Harman), 차이나 모바일(China Mobile) 등이 있다. CES 아시아 전시업체들을 이번 발표 기회를 통해 자사의 최신 뉴스를 알리고 아시아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 CTA가 주최하고 상하이 인텍스 익시비션(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이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에서는 업계가 한데 모여 모든 영역의 소비자 기술 부문 전반에 걸쳐 최신 혁신 기술을 보여준다.

언론 매체들은 CES 아시아 2017 미디어 배지를 달아야 6월7일(수)과 6월8일(목)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미디어의 날’ 일정과 세부사항은 CESA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의 날’ 일정은 pdf 참조.(다운로드: https://goo.gl/7ZTpey)

CES 아시아 2017 전시업체들이 출품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확인하려면 홍보 비디오 목록을 살펴보면 된다. 2017 CES 아시아 기자회견이나 등록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CESAsia.com. 참조.

주: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가 필요하다.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 bmoon@cta.tech 또는 +1 703-907-4351 로 하면 된다.

CES 아시아(CES 아시아) 개요

CTA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업체(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최고의 행사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 및 강화를 위해 소비자 기술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수의 중국 소비자에게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며 이번 새로운 행사에 참여한다. 참가자는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소비자 기술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보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는 292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며, 미국 내 1500만 개 일자리를 공급하고 있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 개요

상하이 인텍스 전시업체(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는 원래 1995년에 설립된 선구적인 전시 기획사인 인텍스 상하이의 전시 조직 사업부였다. 상하이 인텍스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와 PNO 전시 투자회사(두바이)(PNO Exhibition Investment (Dubai) Limited)에서 공동 관리한다. 1998년에 출범한 상하이 인텍스는 총 200만 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으로 100여 개의 무역 박람회 및 컨퍼런스를 조직해왔다. 상하이 인텍스는 창조적 산업, 의료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첨단 제조업 및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국제 행사를 조직하는 데 있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 전시기획팀으로 구성돼 있다.

향후 행사 일정

· CES 아시아 2017 - 등록(https://goo.gl/vRiwRa)
6월 7~9일, 중국 상하이

· CEO 서밋(CEO Summit)
6월 21~24일,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Amalfi Coast, Italy)

· 이노베이트 앤 셀러브레이트(Innovate! and Celebrate)
10월 9~11일,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CES 언베일드 암스테르담(CES Unveiled Amsterdam)
10월26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CES 2018
2018년 1월 9~12일
라스베이거스, 네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010065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1568574_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pdf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버니스 모켓(Bernice Morquette)
703-907-7651
bmorquette@CTA.tech

사라 브라운(Sarah Brown)
703-907-4326
sbrown@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