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깨우는 상큼한 맛’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 전개

크랜베리 수확 농장을 배경으로 한 브랜드 광고 집행

뉴스 제공
오션스프레이
2017-06-05 09:40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세계적인 크랜베리 전문기업 오션스프레이가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6월 1일부터 케이블 채널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오션스프레이는 브랜드 가치관을 살려 맛과 건강, 크랜베리 전문기업의 전통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실제 크랜베리 재배지와 모델의 환하게 웃는 얼굴을 함께 보여주며 오션스프레이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 소비자들은 광고를 통해 크랜베리의 상쾌한 맛과 건강함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수경 수확이라는 독특한 방법으로 열매를 수확하는 크랜베리의 특성을 부각하기 위해 칠레의 크랜베리 농장에서 크랜베리 본연의 붉은 색과 시원한 물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오션스프레이는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주스 등 음료 시장 성수기인 여름 시즌 동안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오션스프레이는 크랜베리주스 제품의 산뜻하고 상큼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햇살이 가득한 칠레 크랜베리 농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며 일찍 시작된 올 여름 무더위를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 클래식과 함께 상큼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 클래식은 크랜베리 본연의 신선하고 풍부한 맛은 물론 비타민 C와 폴리페놀을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하는 주스 제품이다. 크랜베리 클래식 250ml 당 약 55개의 신선한 크랜베리에서 착즙된 크랜베리 과즙이 담겨 있다. 다양한 오션스프레이 제품은 대형마트를 비롯해 동서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션스프레이 (Ocean Spray) 개요

글로벌 No.1 크랜베리 전문기업 오션스프레이(Ocean Spray)는 1930년에 설립된 농업 협동조합으로, 현재 미국, 캐나다 그리고 칠레 전역에 거주하는 700여 명의 크랜베리 및 자몽 재배 농가를 대표하고 있다. 미국 주스 음료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꼽힐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주스 음료와 건크랜베리 생산업체로 자리매김한 오션스프레의 크랜베리는 1,00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생산되어 전세계 9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션스프레이는 현재 2,200명 이상의 임직원과 20개가 넘는 크랜베리 수확 및 가공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오션스프레이는 지역 공동체와 환경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2014년 기준으로 미화 20억 달러(약 2조 원)에 달하는 총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오션스프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션스프레이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오션스프레이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oceanspray.korea
동서샵: http://www.dongsuhshop.com/

연락처

오션스프레이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한경서 AE
02-6250-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