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G, 디지털 정보 서비스와 의사결정 보조 솔루션 공급분야 선도기업인 DTN 인수 완료

DTN의 브랜드 제고와 국내외 사업 성장에 주력할 방침

뉴스 제공
DTN
2017-06-02 13:30
오마하, 네브래스카주--(뉴스와이어)--TBG가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 SE)으로부터 약 9억달러에 DTN을 인수했다. 인수거래가 완료됨에 따라 TBG는 1984년부터 널리 신뢰받아온 DTN의 브랜드 명성을 완전히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또 국내외 시장에서 사업 성장에 주력할 방침이다.

DTN은 인사이트와 정보 분석, 의사결정 보조 솔루션을 독자적으로 공급하는 업체로 높은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농업, 석유가스, 트레이딩 및 기타 날씨에 영향을 받는 업계에서 전 세계 8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했다. DTN의 제품군은 SaaS 플랫폼을 통해 실행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시장정보와 일기예보, 뉴스, 정보분석 등을 제공한다.

제리 스테드(Jerre Stead) DTN 사장은 “DTN 인수는 TBG에 매우 뜻깊은 일이다. 우리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수십년 동안 지원해왔기 때문에 관련 비즈니스를 잘 이해하고 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DTN 사업에 투자할 것이고 전 세계에서 DTN의 사업을 전략적이고 상업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론 슈나이더(Ron Sznaider) DTN 사장은 “TBG는 튼튼하고 안정적인 소유체제를 가져다 주었고 DTN 비즈니스에 대해 가장 이상적인 장기투자 및 헌신을 약속한다. 이에 힘입어 우리는 새로운 월드클래스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국내 성장 및 해외 진출 계획을 추진할 것이며 DTN 브랜드를 한층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DTN은 미션크리티컬한 사유 컨텐츠와 의사결정 보조 툴을 제공하는 독립 공급원으로서 고객에게 실행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전달해 스마트한 의사결정, 리스크 관리, 효율적 운영을 지원한다. 날씨 서비스(Weather Services) 비즈니스는 에너지, 항공,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교통 업계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정확한 일기예보와 의사결정 보조 툴을 통해 날씨로 인한 사업상의 차질을 완화시켜준다. 농업(Agriculture) 비즈니스는 핵심 정보와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농부 및 관련 사업체가 상품의 효율성을 높이고 곡물, 오일시드, 가축 매매 시 좀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트레이딩(Trading) 비즈니스는 설정 가능한 툴을 제공함으로써 선현물 시장에서의 정보분석 및 정보력에 기반한 트레이딩 결정을 지원한다. DTN의 정제연료(Refined Fuels) 비즈니스는 다운스트림 석유가스 공급망을 연결시킴으로써, 모든 공급망 참여자를 위한 디지털 허브를 통해 운영 효율성과 수익성 제고를 실현한다.

DTN 개요

DTN은 정보 서비스, 공급망 연결 솔루션, 의사결정 보조 툴 분야의 선도 디지털 공급사로 농업, 석유가스, 트레이딩 및 기타 날씨에 영향을 받는 업계에서 전 세계에 8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했다. 네브라스카주 오마하와 미니애폴리스에 근거를 둔 DTN은 TBG의 소유이다. TBG는 민간투자를 하는 지주회사로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다.

연락처

Tunheim Partners
샌디 스콧(Sandi Scott)
952-851-721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DT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