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앤 리걸, 독일법인 론칭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6-01 14: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on Global)이 독일 쾰른의 지사(Andersen Rechtsanwaltsgesellschaft Steuerberatungsgesellschaft mbH) 설립을 발표했다. 루터 로펌(Luther law firm) 직원 10명이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에서 세금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테판 크라우스(Stefan Kraus)와 허먼 노트(Hermann Knott)가 팀을 이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택스(Anderson Tax) 최고경영자는 “독일은 세계 주요 시장 중에 하나이다. 쾰른 사무소에 새롭게 합류한 임직원들은 독일 내 앤더슨 회사의 입지 확대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스테판과 허먼은 앤더슨 리걸 독일법인의 창립 파트너이고 스테판은 15년 동안 루터 로펌의 매니징 파트너로 근무했다. 경험이 풍부하고 앤더슨의 가치 및 문화를 전달하는 쾰른 법인 임직원들은 최고의 서비스 모델 개발에 있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쾰른 사무소는 독일에서 앤더슨 상호가 붙은 첫 번째 법인이지만 독일 내 세 번째 지사이다. 매니징 파트너인 알레시오 로씨(Alessio Rossi)가 이끌었던 Aleis는 2015년 뒤셀도르프(Dusseldorf)와 메르지그(Merzig)에 있던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했다. 이 세 개 지사는 최종적으로 앤더슨 택스 앤 리걸로 운영될 예정이다.

알레시오 로씨와 함께 매니징 파트너로 근무할 스테판 크라우스는 “우리가 앤더슨 택스 앤 리걸에 합류한 이유는 앤더슨이 역사와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있고 글로벌 시장에서 세금 및 법률 분야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기 때문이다”며 “최고 수준의 세금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 쾰른 법인은 독일 국경 내외의 M&A거래, 뱅킹 및 금융 규제 검토 서비스, 부동산 및 분쟁해결, 개인 및 법인 세금 처리 서비스 등 광범위한 기업 및 상업 법률 서비스를 을 제공한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세계에 2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64곳에 회원사와 협력사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310050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