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코어의 짐브라 플랫폼, 이메일 플랫폼 관련 2017래디카티 보고서에서 최고 순위 등극

래디카티 그룹(Radicati Group),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메시징 플랫폼 시장 사분면 2017 보고서’에서 짐브라를 ‘탑 플레이어’로 선정

뉴스 제공
Synacor Inc.
2017-06-01 13:40
버팔로,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나코어(Synacor) (나스닥:SYNC)가 자사의 메시징 및 콜라보 플랫폼인 짐브라(Zimbra)가 시장조사기업인 래디카티 그룹(Radicati Group)의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메시징 플랫폼 2017 보고서(2017 Messaging Platforms for Service Providers report)’에서 ‘탑 플레이어(Top players)’로 선정됐다고 31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기능성과 전략적 가능성에 기반해 메시징 관련 주요 공급업체들을 분석하며 투자자들, 기관, 서비스 제공업체, 그리고 서비스 제공업체 시장을 위해 메시징 플랫폼에 대한 정보기반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는 공급업체들을 지원하려는 의도로 작성된다.

래디카티 그룹의 사라 래디카티(Sara Radicati)는 “2015년 짐브라를 인수한 이후 시나코어는 플랫폼을 재활성화했다”며 “시나코어는 API의 성장과 클라우드 부상을 활용해 짐브라를 개방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플랫폼으로 설계했다. 그 결과 짐브라는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기업, 정부기관 및 금융이나 의료처럼 규제를 준수해야 하는 산업에게 좋은 선택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히메시 비제(Himesh Bhise) 시나코어 CEO는 “짐브라가 이메일 및 콜라보 시장 리더로 인정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100개 이상의 서비스 제공업체와 1000여 개의 정부기관, 그리고 2500개의 기업들이 이미 우리의 플랫폼을 신뢰하고 있다. 우리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우리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능성과 수익성을 혁신하고 탁월한 짐브라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운영 혁신을 이어갈 것이다”고 밝혔다.

래디카티 시장 사분면(Radicati Market Quadrant)은 서비스 제공업체 시장을 위한 메시징 플랫폼(Messaging Platforms for Service Providers Market)의 주요 업체에 대한 경쟁력 있는 통찰을 제공한다. 래디카티 시장 사분면은 개별 제공업체들이 어떤 주어진 시점에서 특정 기술 시장에 얼마나 적합한지를 보여주기 위해 고안됐다. 공급업체들은 기본 시장 점유율, 기능성 및 전략적 비전 등에 기반해 탑 플레이어(Top players), 개척(Trail Blazers), 원숙(Mature Players), 전문(Specialists) 등 사분면으로 등급이 매겨진다.

짐브라 콜라보레이션 스위트( Zimbra Collaboration Suite) 개요

시나코어 제품인 짐브라(Zimbra)는 이메일, 일정관리, 파일 공유, 채팅 및 화상채팅을 포함한 통합된 콜라보 소프트웨어로 사람들과 정보를 연결해준다. 짐브라는 약 5억 개의 편지함을 제공하며 1500개의 제휴사들과 협력한다. 2500여 개의 기업, 1000여 개의 정부 및 100개의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짐브라를 신뢰하고 있다.

짐브라는 온프레미스(on-premise),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로 배포할 수 있다. 짐브라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업체 네트워크(Zimbra Business Solution Provider Network)는 이것을 호스트 서비스(Hosted Service)로 제공한다. 시나코어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턴키 방식으로 완전히 호스팅 및 관리되며 수익성 높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세계 이메일 시장은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래디카티 그룹(Radicati Group)에 따르면 2020년 말 전세계 성인 인구의 거의 절반이 이메일 계정을 갖게 될 것이다. 시나코어는 최근 이메일과 관련해 변화 중인 소비자 행동, 태도 및 습관을 파악하고 이메일 제공업체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들과 혁신 가속화를 위한 협업의 활용방안을 정리한 새로운 백서 ‘이메일의 르네상스(Email’s Renaissance)’를 공개했다.

시나코어(Synacor) 개요

시나코어(Synacor)(나스닥: SYNC)는 동영상, 인터넷 및 통신 제공업체, 기기 제조업체, 정부 및 기업들을 위한 신뢰 받는 기술개발, 멀티플랫폼 서비스 및 수익 파트너이다. 시나코어는 고객사들이 그들의 고객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객사들은 시나코어의 기술 플랫폼과 서비스를 활용해 그들의 사업을 확대하고 가입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한다. 시나코어는 매니지드 포털, 광고 솔루션, 이메일 및 협업 플랫폼, 종단간 동영상 솔루션 및 클라우드 기반 ID 관리 등을 제공한다.

짐브라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 참조.
https://www.zimbra.com/partners/become-partner/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310053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acor.com

연락처

시나코어(Synacor)
맷 울프롬(Matt Wolfrom)
기업홍보 부사장
716-362-3880
Matt.Wolfrom@synac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