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브레이커스, 키스데이 기념 공모전 ‘키스 흑역사 대잔치’ 실시

내 경험담으로 아이스브레이커스 TV 광고 만든다

피키캐스트 통해 연인과의 키스 실패담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

최우수 3명에게는 아이스브레이커스 TV CF 제작 기회와 상금 주어져

뉴스 제공
허쉬코리아
2017-06-01 09:40
서울--(뉴스와이어)--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민트 캔디 ‘아이스브레이커스(ICE BREAKERS)’가 14일 키스데이를 맞이하여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Pikicast)와 함께 소비자 공모전 ‘키스 흑역사 대잔치’를 실시한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키스를 위한 필수 에티켓 캔디 아이스브레이커스는 키스데이가 있는 6월을 맞이하여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를 통해 소비자 공모전 이벤트 ‘키스 흑역사 대잔치’를 진행한다.

1일(목)부터 진행되는 ‘키스 흑역사 대잔치’는 키스와 관련된 자신의 흑역사를 댓글로 남기면 우수상 100건을 선정해 아이스브레이커스, 틴트, 콧털가위, 오일 페이퍼, 각종 립 케어 제품 등 재미있는 키스 아이템으로 구성된 ‘설[舌]레는 키스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6월 7일까지 공모전에 참여한 참가자 대상으로는 20명을 추첨하여 얼리버드상으로 ‘아이스브레이커스 1년치(100개)’를 선물하고 최우수 3건에게는 그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TV CF를 제작함과 동시에 소정의 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스브레이커스는 아이스브레이커스는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공감대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소비자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해 왔다며 올해는 최우수작 스토리를 내년 TV CF로 제작할 예정인 특별한 공모전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스브레이커스의 ‘키스 흑역사 대잔치’ 공모전은 13일(화)까지 참여 가능하며 결과는 20일(화)에 피키캐스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ersheys.co.kr

연락처

허쉬코리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대리
02-792-2633(내선. 0718)
이메일 보내기

소비자 문의
롯데제과
고객지원 센터
080-024-6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