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홈쇼핑 앵콜 방송 실시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 통해 6월 3일 오전 9시 30분부터 두 번째 홈쇼핑 판매 진행

4월 첫 방송판매서 킹 사이즈 매트리스 30분만에 매진… 고객 요청 쇄도에 2차 방송 실시

구매 고객 대상 100일 무료체험 기회 및 10만원 상당의 오가닉 상단커버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06-01 09:26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일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를 통해 앵콜 방송을 실시한다.

슬로우는 4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판매를 진행, 타 매트리스 브랜드 대비 높은 실 구매 전환율을 기록하며 첫 홈쇼핑 론칭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첫 방송판매에서 최초로 공개한 킹 사이즈 매트리스는 방송 시작 30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 슬로우는 100일 무료체험 기회 및 10만원 상당의 오가닉 상단커버 추가 제공 등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로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특허출원번호: 10-2016-0135628).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속 커버는 오염방지는 물론 세균과 진드기 등의 침투를 근본적으로 차단해 천식, 습진, 비염, 아토피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슬로우는 첫 홈쇼핑 방송 종료 이후 고객들의 앵콜 방송 요청이 쇄도해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세상에 없던 새로운 조합을 통해 탄생한 슬로우 폼 매트리스의 혁신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현대홈쇼핑의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판매된다.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방, 식품, 가전, 침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짜 아이템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슬로우(slou) 브랜드 개요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 쓰면 쓸수록 쉼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브랜드이다. 300일의 시간과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폼 매트리스를 개발했으며, 매트리스는 물론 내·외장재까지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누구나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커버를 함께 증정해 합리성까지 갖춘 슬로우는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편안한 휴식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슬로우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슬로우 웹사이트: http://www.slou.co.kr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이재완 AE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