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리버리 ‘올 어바웃 파인애플’ 이벤트 실시

6월 한 달간 돌리버리에서 파인애플 및 관련 제품들 할인 판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돌리버리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7-06-01 09:2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자사의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올 어바웃 파인애플(All About Pineapple)’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인애플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돌리버리에서 파인애플 관련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먼저 파인애플을 간편하게 먹기 좋게 잘라 소포장한 ‘컷 파인애플’ 제품 전 종류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하게 판매되는 ‘스위티오 컷 파인애플 팩’은 스위티오 바나나 1개와 컷 파인애플 400 제품을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무료배송 해주는 패키지다. 추가로 미니 파인애플 1개도 덤으로 증정하여 돌 코리아의 스테디셀러인 파인애플과 바나나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구성이다. 파인애플을 3개 이상 구매할 시에는 파인애플을 쉽게 손질할 수 있는 ‘파인애플 슬라이서’도 증정한다(한정 수량).

돌코리아는 이번 파인애플 기획전에 맞추어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위티오파인애플 #스위티오컷파인애플 #돌리버리’ 해시태그 3개를 달아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돌리버리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파인애플 식초 열풍을 시작으로 끊임없이 파인애플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올 어바웃 파인애플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달콤함과 새콤함의 비율이 적절히 조화되어 최상의 맛을 내는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통해 무더워진 날씨에 상큼한 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은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되어 일반 파인애플보다 당도가 높고 비타민C는 2배 이상 많이 함유하고 있다. 특히 컷 파인애플 제품은 맛과 향이 풍부한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먹기 좋게 잘라 소포장한 제품으로 손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고품질 과일을 섭취하기 원하는 1인 가구에게 제격이다.

돌 파인애플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리버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리버리에서는 일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돌(Dole) 코리아 개요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과,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으며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다양한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돌리버리: http://www.doleivery.co.kr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다혜 AE
02-6250-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