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팩토리, 애드파이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와 ‘첫 회원가입 이벤트’ 실시

공식 블로그 방문 후 이웃추가와 포스트 퍼가기 진행 시 다양한 경품 제공 기회 부여

애드파이 신규 회원 가입만 하면 적립금 5,000원과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등 풍성한 경품 지급

뉴스 제공
곰팩토리
2017-05-31 11:03
서울--(뉴스와이어)--애드테크 기업 와이더플래닛(대표 구교식)이 투자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 개발 기업 곰팩토리가 셀프서비스 SSP(Supply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 ‘애드파이(ADPIE)’ 론칭을 기념하여 7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풍성한 경품이 가득한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와 ‘첫 회원가입 이벤트’, ‘천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애드파이의 공식블로그를 방문하여 이웃 추가한 뒤 이벤트 포스트를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에 공유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총 13명을 선정하여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3명)과 CGV영화예매권 2매(10명)를 제공한다.

‘첫 회원가입 이벤트’는 애드파이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가입 축하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며, 이 중 랜덤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와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30명)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앱을 보유한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드파이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적용한 신규 회원에게 가입 축하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포스트를 SNS에 공유하고, 캡처해서 메일로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랭킹 순위에 따라 총 5명에게는 1위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1명), 2위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1명), 3위~5위까지는 신세계상품권 15만원권(3명), 그 외 파이상으로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 혹은 적립금 3만원의 상금을 부여하며, 6월 한달 동안 목표 트래픽을 달성한 가입자 1명에게 더블상으로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와 ‘첫 회원가입 이벤트’, ‘천만원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8월 9일(수) 애드파이 홈페이지 및 블로그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애드파이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애드파이는 간단한 가입 절차를 통해 본인의 매체나 블로그에 직접 광고를 설치, 광고 수익이 발생하는 셀프서비스 SSP(Supply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이다. 국내 애드테크 기업 와이더플래닛의 자체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을 활용한 정교한 타겟팅 기술력이 적용되어 방문자들의 구매 확률을 높이는 최적화된 맞춤형 광고 게재가 가능하다.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광고 관리가 가능한 애드파이는 소규모 매체나 앱을 보유한 개인 및 사업체, 개인 블로거 및 커뮤니티 운영자 등 다양한 퍼블리셔들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을 제공한다.

애드파이는 소규모 매체 운영자뿐만 아니라 일반 블로거들까지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 플랫폼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개인 매체 소유자들에게 애드파이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애드파이: http://www.adpies.com/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gomfactorys

웹사이트: http://www.gomfactory.com/

연락처

곰팩토리 홍보대행
더피알
2팀
변규연 AE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

이벤트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