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고품질 영상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세계 고객 대상 ‘체험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90일간 자사 CDN 사용해 영상 리버퍼율 10% 개선 안되면 전액 환불!

전세계 신규 고객들이 기존 타사 CDN 서비스 제공업체에 지불하는 동일 금액으로 90일간 라임라이트의 CDN 서비스 사용, 리버퍼율이 최소 10% 낮아지지 않으면 금액을 전액 환불 보증해주는 ‘체험 마케팅(EXPERIENCE FIRST) 프로모션’ 진행.

CDN 서비스가 약속대로 이행되면, 향후 12개월간 동일한 금액으로 라임라이트 서비스 이용 가능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7-05-31 10:00
TEMPE, Ariz.--(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지사장 박대성, https://kr.limelight.com 나스닥: LLNW)는 오늘, 전세계 신규 고객들이 기존 타사 CDN 서비스 제공업체에 지불하는 동일 금액으로 90일간 라임라이트의 CDN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리버퍼율이 최소 10% 낮아지지 않으면 금액을 전액 환불 보증해주는 ‘체험 마케팅(EXPERIENCE FIR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CDN 서비스가 약속대로 이행되면, 향후 12개월간 동일한 금액으로 라임라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추가 비용 지불 없이 영상 서비스 사용자들에게 보다 월등한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 박대성 지사장은 “온라인 시청자가 리버퍼링 때문에 ‘영상 보기’를 포기한다면 고객사의 수익은 악화될 수 있다.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언제 어디에서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획기적인 컨텐츠 전달 기술은 영상 리버퍼율을 10% 이상 낮춤으로써 이같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한 해 동안 라임라이트는 네트워크 및 캐싱 소프트웨어의 효율성을 600 % 이상 향상시켰으나, 성능이나 비디오 품질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대대적으로 홍보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스트리밍 미디어 업계에서 비디오 전달 시에 ‘품질’ 및 ‘성능’을 이야기할 때, 라임라이트는 성능이 의미하는 것을 실제로 측정하는 방법을 택했다. 더 많은 CDN이 라임라이트의 접근 방식을 택한다면 고객들은 더 나은 경험을 누릴 수 있고, 컨텐츠 소유자들은 더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며, CDN 업체들은 일반적인 미디어 전달 시에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강점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디지털 컨텐츠 전달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설망을 운영하고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술 개발과 함께 자사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 새로운 시장에서도 최고 성능의 영상 CDN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시간 분석을 통해 사용자의 연결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컨텐츠가 전달되는 방식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최고의 시청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체험 마케팅(EXPERIENCE FIRST)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infokorea@llnw.com) 또는 전화(02-2010-8848),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video-rebuffer-promo)를 참고하면 된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개요

세계적인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로 디지털 콘텐츠 전송할 수 있게 한다. 라임라이트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함과 동시에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r.limelight.com), 블로그(limelightnetworks.blog.me), 페이스북(www.facebook.com/LimelightNetworks)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로그: http://connect.limelight.com/blogs/limelight
트위터: http://twitter.com/llnw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imelightNetworks
링크드인: http://goo.gl/0kTFcb
라임라이트 커넥트: http://connect.limelight.com/welcome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
박은혜 과장
02-2010-8943
epark@llnw.com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은경 실장
02-3672-6592
lifelife@commwave.co.kr
이예슬 대리
02-722-6591
emily@commwa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