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LED 조명 ‘오브라이트’, 6월 1일부터 전국 이마트 판매 시작

LED조명 전문기업 대진디엠피의 가정용 LED 조명 브랜드 오브라이트

뉴스 제공
파커스 코스닥 065690
2017-06-01 10:37
서울--(뉴스와이어)--대진디엠피의 가정용 LED 조명 브랜드 ‘오브라이트’가 6월 1일부터 서울, 수도권 10개 지점(왕십리점, 영등포점, 월계점, 자양점, 용산점, 산본점, 분당점, 목동점, 킨텍스점, 수지점) 이마트 매장에서 독립 브랜드 부스를 통해 전 제품을 판매한다. 이 외 전국 30여개 매장에서는 6월 중 주요 제품인 방등과 주방등 판매를 시작한다.

전 제품이 전시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10개 매장에서는 제품의 리모콘 기능 및 빛의 발광 상태 확인 등 오브라이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오브라이트 전속 판매 사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설명 및 가정 환경에 맞는 제품을 패키지 형식으로 추천받을 수 있다.

‘오브라이트’는 국내 최초로 LED 조명을 개발한 대진디엠피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하고 생산하는 가정용 조명 브랜드다. 방등, 거실등, 주방등, 욕실등, 센서등과 LED 전구까지 가정에서 필요한 모든 라인업을 갖추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오브라이트의 제품은 ‘스마트한 조명’이라는 콘셉트에 부합하게 다양한 기능과 높은 효율을 지녔다. 거실과 방에 사용할 수 있는 리모컨을 통해 7단계 조도 조절과 취침/기상 예약, 방범 모드 설정 등이 가능하다. 또한 오브라이트는 KC 인증만 보유한 기존 가정용 LED조명과는 달리 고효율 인증을 받아 동일 전력 사용 제품 대비 평균 20% 이상 높은 에너지 효율을 보이고 있어 전기세 부담도 덜 수 있다.

대진디엠피는 오브라이트 이마트 입점 기념으로 제품 구매 금액에 따른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브라이트가 입점한 이마트 매장에서 방등 및 거실등 제품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패키지 제품 구매 시 최대 15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브라이트 온라인 쇼핑몰: http://ohbright.com/

연락처

대진디엠피
조명사업부 마케팅팀
김대훈 대리
02-6921-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