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 및 마블 통장 출시 기념행사 실시

뉴스 제공
SC제일은행
2017-05-30 13:04
서울--(뉴스와이어)--SC제일은행은 30일 서울 종로구 공평동 소재 SC제일은행 본점에서 마블 체크카드 및 마블 통장 출시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SC제일은행 박종복 은행장과 윤패트릭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 및 토루 안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대표 등 양사의 주요 임원들을 비롯하여 SC제일은행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배우 윤균상이 참석했다.

배우 윤균상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블 체크카드와 마블 통장을 직접 발급 받은 후 윤패트릭 부행장으로부터 한정판 마블 메탈카드를 건네 받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어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토크쇼와 팬 사인회도 열었다.

SC제일은행은 지난 달 17일 마블 캐릭터 가운데 국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언 맨과 캡틴 아메리카의 캐릭터가 새겨진 마블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 마블 체크카드는 출시 이후 키덜트족을 중심으로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SC제일은행의 신규 고객 유치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SC제일은행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제휴 협약을 통해 향후 5년간 마블 뿐 아니라 디즈니, 픽사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들을 체크카드와 통장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윤패트릭 부행장은 “마블 카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평범한 은행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즐거움과 힘이 되어 드리는 파트너로서 다가가고자 한다”며 “SC제일은행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제휴 협약을 통해 SC제일은행만이 할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마블 팬들을 위해 한정판 메탈카드를 출시한다. 6월 중 SC제일은행에서 정기예금에 가입하고 마블 체크카드를 사용한 고객들은 한정된 수량 내에서 아이언 맨 메탈 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마블 체크카드와 마블 통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고객컨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팀
신용원 차장
02-3702-5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