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6월 2일 유기데이 맞아 이마트 시음 행사 및 오가닉 서클 키트 증정 이벤트 실시

이마트 주요 5개 지점에서 시음행사 진행… 2일 하루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오가닉 서클 키트 무료 증정

서울 오금동에 조성한 ‘참다숲 1호’에서 어린이와 학부모 총 10가족과 함께 자연의 유기적인 순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가닉 서클 가드닝 클래스’도 2일 진행

뉴스 제공
상하목장
2017-05-30 09:39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6월 2일 ‘유기데이’를 맞아 이마트 5개 지점에서 상하목장 제품 시음 행사와 ‘오가닉 서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상하목장 오가닉 서클 키트를 활용한 가드닝 클래스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일 유기데이는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중요성과 친환경 농업의 생태적, 환경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로 상하목장은 유기농 먹거리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매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상하목장 오가닉 서클 키트’는 상하목장 유제품의 공병, 허브 씨앗, 유기농 퇴비와 오가닉 화분 만들기 안내문으로 구성된 키트로 유기농 초지와 건강한 젖소, 소의 분뇨가 퇴비가 되는 자연의 유기적인 순환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상하목장은 이번 유기데이를 맞아 2일 하루 동안 이마트 주요 5개 지점(용산점, 가양점, 성수점, 자양점, 가든점)에서 상하목장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 오가닉 서클 키트를 증정한다(지점당 100명). 해당 지점에서는 2일부터 4일까지 상하목장 제품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가닉 서클 키트를 활용한 가드닝 클래스에 참가할 10가족을 모집, 6월 2일 오금동에 위치한 ‘참다숲1호’(*참다숲: 참여로 다시 만든 숲, 이하 참다숲)에서 가드닝 클래스도 진행한다. 참다숲 1호는 상하목장이 ‘종이팩 분리 배출 캠페인’에 참가한 주민과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송파구청과 함께 조성한 도심 속 휴식공간이다. 4월 오금동 일대 900여평의 부지에 450 그루의 나무를 심었으며 상하목장은 앞으로 오금동의 3,000㎡의 부지를 숲으로 재탄생 시킬 계획이다.

상하목장은 유기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건강한 유제품을 맛보고 숲 속에서 노는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표적인 친환경 유제품 브랜드인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 좋다’라는 철학 아래 자연과 사람의 건강한 공존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하목장은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통과한 낙농가와 매일유업이 협력해 공동 개발한 최상 품질의유기농 우유, 저온살균 우유, 유기농 발효유를 생산하고 있다.

상하목장 개요

친환경 유제품 대표 브랜드 상하목장은 최상 품질의 우유를 공급하기 위해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통과한 낙농가와 매일유업이 협력해 공동 개발한 유기농 우유, 저온살균 우유, 유기농 발효유를 생산하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자연 그대로의 것을 먹이고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키워낸 소가 만드는 정직한 우유,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우유를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상하목장은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상하목장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anghafarm
매일유업 무약정 가정배달 서비스 매일다이렉트: http://direct.maeil.com/

웹사이트: http://sanghafarm.maeil.com

연락처

상하목장 홍보대행
KPR
홍승희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1588-1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