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여름맞이 ‘착한구스 숙면타퍼’ 기획전 실시

구스 속통 및 타퍼 구매 금액 따라 여름 이불 증정

실버링 구스 이불속,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기능 특징

시그니쳐 타퍼, 출시 두 달 만에 월 매출 10% 차지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7-05-30 09:50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2일부터 25일까지 구스 속통이나 타퍼 구매 시 여름 이불을 증정하는 ‘착한구스 숙면타퍼’ 기획전을 실시한다.

본 기획전은 여름을 앞두고 자신의 수면 환경을 점검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이브자리 구스 속통이나 타퍼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여름 이불을 선물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시원한 ‘인견지지미 이불’ △30만원 이상은 여름철 얇은 이불로도 활용 가능한 ‘베이직 피그먼트 패드’를 증정한다. 두 제품 모두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믹스앤매치 할 수 있다.

구스는 가벼우면서도 수분발산성이 뛰어나 여름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브자리는 헝가리, 덴마크 등 여러 원산지의 구스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운 함유량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털빠짐 최소화를 위해 모든 구스 제품에 다운프루프 가공(Downproof: 깃털이 빠져 나오지 않도록 조밀하게 직조)을 했다.

대표 제품인 ‘실버링 구스 이불속’은 고급 헝가리산 구스 다운(솜털) 함량이 93%인 제품이다. 보온성이 뛰어나고 보디커버링(Body Covering: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성능)이 우수해 숙면을 돕는다. 가격은 Q 사이즈 기준 59만원이다. 가격이 합리적이면서도 다운 함량과 중량,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다양한 여름용 구스 이불 속통을 판매한다.

타퍼는 바닥이나 매트리스 위에 올려 기능을 보완하고, 체압 분산을 돕는 제품이다. 3월 중순 출시된 ‘시그니쳐 타퍼’의 경우 월 매출의 10%를 차지할 정도로 판매가 늘고 있다. ‘시그니쳐 메모리폼 타퍼 5T(5cm)’는 상층부에 고밀도 메모리폼, 하층부는 고탄성 폼이 지지해주는 2중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편안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5T(5cm) 기준으로 S사이즈 40만원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기능성 침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구스와 타퍼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건강한 잠자리를 조성하고, 여름 이불도 함께 장만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