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천연 한방쑥뜸 ‘웰빙쑥뜸카페’, 내달까지 가맹점주 모집… 가맹 교육비 면제

쑥뜸명가 코리아 쑥뜸카페 체험방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7-05-30 08:17
서울--(뉴스와이어)--오토정보통신이 설비 제조 및 운영하는 신개념 천연 한방쑥뜸 ‘웰빙쑥뜸카페’가 내달까지 모집된 점주들에게 교육비를 면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연 한방 쑥뜸을 이용한 웰빙쑥뜸카페는 쑥뜸명가코리아의 브랜드인 뜸기구 총 15종을 이용하여 쑥을 이용한 뜸을 체험하는 곳이다. 쑥을 이용한 뜸은 예로부터 동의 보감에서도 효과가 탁월하다고 나와 있다.

신개념 뜸기구를 이용하기 때문에 일반인도 간편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직접 체험방에 와서 발끝에서 부터 머리끝까지 부위마다 한방쑥의 효능을 쑥뜸으로 체험이 가능하며 효과는 이미 체험을 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입증이 되어지고 있다.

개인이 가정에서 뜸기구를 활용하여 간단히 쑥뜸을 하며 건강관리를 할수가 있고 사용이 간편하고 조작이 쉬워 요즘 뜨는 웰빙건강비법이라 할 수가 있다.

쑥뜸명가 코리아의 쑥뜸체험방은 초보자도 운영하기 편리하며 총 15종의 뜸기구외에 베드형과 훈증형 쑥뜸기를 활용하여 전신을 쑥뜸으로 관리가 가능하고 부위별로 사용이 가능하여 체험방 운영이 소자본 투자로 많은 수익을 낼수가 있는 신개념의 사업아이템이다.

기존의 마사지업종, 피부샵, 사찰이나 힐링샵에서도 소규모로 운영하며 짭짤한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아예 웰빙 쑥뜸카페로 업종을 전환하는 곳도 있다.

쑥뜸명가 코리아에서는 연기없는 무연쑥봉, 홍삼을 이용한 홍삼쑥봉, 울금을 이용한 울금쑥봉 등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한 한방쑥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를 위해 본사에서 직접 교육을 실시하고 지속적인 신상품 쑥봉을 개발하여 공급하기 때문에 고수익창출 웰빙쑥뜸카페를 소자본으로 창업하여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