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음악이 함께하는 ‘낙원 플리마켓’ 성황리에 종료

낙원악기상가 상인들 직접 참여해 각종 악기와 음향장비 저렴하게 판매하는 플리마켓 진행

미션지 이벤트,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콜트 기타, 베이스, 우리들의 낙원상가 굿즈 증정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17-05-29 11:58
서울--(뉴스와이어)--27일(토)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열린 ‘낙원 플리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낙원 플리마켓’은 최근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는 낙원악기상가에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올해 처음 시도된 행사다.

이번 플리마켓에는 상가에서 20년 이상 매장을 운영한 상인들이 참여했으며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기타수리 전문가 세영악기 이세문 대표가 직접 기타 줄과 넥 등을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뿐만 아니라 플리마켓 한 구역에서 체험존을 마련해 누구나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을 직접 만져보고 연주해볼 수 있게 했다.

현장에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미션지 이벤트를 통해 우리들의 낙원상가만의 특별한 굿즈를 증정했으며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기타 브랜드 콜트의 어쿠스틱 기타(AD850), 일렉트릭 기타(G250), 일렉트릭 베이스(Action Bass Plus), 튜너, 플리마켓에 참여한 셀러들의 물품이 담긴 기프트박스 등이 현장에서 전달됐다. 이 외에도 방문객들을 위해 제 6회 콜트 어쿠스틱 기타 경연대회 우승자의 핑거스타일 기타 연주 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를 통해 5월 27일(일)부터 6월 4일(일)까지 낙원 플리마켓을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낙원 플리마켓’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SNS에 남긴 후기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콜트 어쿠스틱 기타(L100C)와 튜너, 우리들의 낙원상가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낙원악기상가에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도록 이색적인 플리마켓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많은 분들이 낙원악기상가를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송승연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