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BMW고객대상 레슨행사 참여

코오롱모터스 주최 BMW∙BMW MINI 고객 초청 골프 레슨행사에 자사 시뮬레이터 제공

향후 유사한 행사 지속 참여로 ‘비전 프리미엄’의 우수성 홍보

뉴스 제공
SG골프
2017-05-29 11:55
성남--(뉴스와이어)--스크린골프 업체인 SG골프가 코오롱모터스와 함께 BMW·BMW MINI고객들을 대상으로 ‘KLPGA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가졌다.

5월 26일(금)부터 5월 28일(일)까지 코오롱모터스 광주전시장(광주광역시 농성동)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BMW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 VIP고객 초청행사의 일환으로 4월 서울 삼성전시장에서 열린 행사에 이은 두 번째다.

코오롱모터스는 기존 자동차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자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대상 서비스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골프 레슨 행사는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카인 BMW 위상에 걸맞는 최고의 골프 클리닉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어 지난 서울 행사 때의 호응에 힘입어 광주전시장으로 장소를 옮겨 다시 진행하게 된 것이다.

현 KLPGA소속 오지수·김이나 프로 등이 참석해 최첨단 스윙분석 장비를 활용한 맞춤형 일대일 교습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골프볼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됐다.

한편 코오롱모터스는 이번 행사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각 딜러 매장에서 방영하는 등 향후 BMW와 골프의 고급스런 이미지를 연계한 마케팅 자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SG골프는 이번 행사를 위해 자체 개발한 스크린골프 시스템인 ‘비전 프리미엄’을 제공하고 기술인력을 파견해 행사를 지원했다.

SG골프 권복성 이사는 “시뮬레이터를 이용해 레슨을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시스템의 정밀성이다. 구질의 종류, 임팩트시 가해진 파워의 정도와 클럽의 각도 등을 센서가 정밀하게 읽고 프로그램에 반영해 줘야 티칭프로가 정확한 교정을 해 줄 수 있기 때문”이라며 “많은 매장주와 유저들이 SG골프의 ‘비전 프리미엄’하면 풀HD의 선명한 화질만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정밀한 데이터 분석 역시 국내 최고 수준으로 이러한 행사를 통하여 자사 제품의 품질과 성능이 더 많이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G골프는 시장진입 2년여만에 600개 매장 확보를 목전에 두는 등 초고속 성장으로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데 사업 2주년을 맞아 신제품인 ‘비전 프리미엄2’와 함께 자체 연습장 프로그램인 ‘비전 프리미엄 아카데미’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ggolf.com

연락처

SG골프(SG Golf Corporation)
기획홍보팀
임대성 부장
070-5055-5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