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제품 ‘붉은대게와퍼·붉은대게통새우버거’ 출시

순쇠고기패티와 붉은대게살 패티가 은은하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하는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통새우버거엔 쇠고기 패티 없이 크랩패티와 통새우를 넣어 버거킹 최초의 ‘리얼 씨푸드 버거’ 선보여

뉴스 제공
버거킹
2017-05-29 09:2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게살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 2종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붉은대게와퍼(단품 5,900원/세트 7,900원)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단품 5,700원/세트 7,700원)는 국내산 붉은대게살 패티를 사용하여 은은하고 부드러운 게살의 맛을 살렸다.

붉은대게와퍼는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붉은대게살 패티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또한 올드베이 베이스 시즈닝이 가미된 타르타르 소소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 하는 토마토,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양배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맛의 균형을 잡았다. 올드베이 시즈닝은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를 섞어 해산물 요리에 잘 어울리는 양념이다.

한편 버거킹 최초로 선보이는 ‘리얼 씨푸드 버거’인 붉은대게통새우버거에는 순쇠고기 패티 대신 붉은대게살 패티와 통새우 3마리, 신선한 야채가 함께 들어있다. 올드베이 베이스 시즈닝이 더해진 타르타르 소스로 게살의 풍미를 한층 더 높이는 동시에 버거킹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이 된 통통한 통새우를 넣어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살렸다. 여기에 고소한 호밀 브리오슈 번을 사용해 맛의 조화를 이뤄낸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여름을 앞두고 바다의 향이 물씬 나는 붉은 대게를 활용한 프리미엄 버거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쇠고기 패티 없이 씨푸드로만 구성한 버거킹 최초의 리얼 씨푸드 버거로 새로운 시도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으며 동시에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초여름 시즌의 시작과 함께 출시된 버거킹의 신메뉴,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urgerkingkorea

웹사이트: http://www.burgerking.co.kr

연락처

버거킹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이수현 대리
02-6250-70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