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사이더 써머스비, 행복지수 1위 덴마크로 휘게 라이프 찾아 떠날 써머스비 메이트 모집

뉴스 제공
비어케이
2017-05-29 09:27
서울--(뉴스와이어)--수입맥주 전문유통기업 비어케이가 29일부터 6월 18일까지 써머스비와 함께 휘게라이프를 찾아 떠날 ‘써머스비 메이트’를 모집한다.

써머스비는 세계적인 맥주그룹 칼스버그사가 사과를 발효해 만든 애플 사이더로 상큼한 사과맛과 톡 쏘는 스파클링이 리프레시를 제공한다. 일상에서 소박한 행복을 찾는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인 ‘휘게’를 대표하는 음료인 써머스비는 브런치와 함께 곁들이거나 휴식을 취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아 유럽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술이다.

써머스비 메이트는 8박 10일 동안 써머스비의 고향 덴마크와 모든 상상이 현실이 되는 나라 아이슬란드를 찾아 휘게 라이프와 써머스비가 추구하는 가치인 ‘Stay open minded’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가진다. 또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써머스비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써머스비 메이트는 총 4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써머스비 페이스북 페이지의 메이트 모집공고를 통해 덴마크와 아이슬란드 탐방 계획서와 온라인 활동 계획서 등을 작성하면 된다.

비어케이는 소비자들이 써머스비의 브랜드 가치을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이번 써머스비 메이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행복지수 1위 덴마크에서 써머스비와 함께 행복 비법을 찾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써머스비와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써머스비 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써머스비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써머스비 개요

세계적인 맥주그룹 칼스버그 사가 사과를 발효해 만든 알코올 함량 4.5%의 저도주다. 달콤상큼한 사과 맛과 톡 쏘는 스파클링이 청량감을 자랑해 와인이나 샴페인 대용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브런치 등과 함께 마실 때에 잘 어우러지는 맛과 북유럽풍의 예쁜 패키지로 음용 시 유럽 감성을 전달받을 수 있다.

비어케이 개요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하는 회사다. 지난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고, 2009년 세계 4위 맥주회사인 칼스버그(Carlsberg)의 한국 공급원으로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알코올 사이더 브랜드인 써머스비(Somersby)를 국내에 런칭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eerkorea.net

연락처

비어케이 홍보대행
KPR
안은샘 AE
02-3406-2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