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튠즈와 플레이네트워크의 합병 마무리

합병기업은 세계적 규모와 자원을 확보하여 뮤직 및 유명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경험의 혁신을 가속화

뉴스 제공
PlayNetwork
2017-05-26 18: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터치튠즈(TouchTunes)와 플레이네트워크(PlayNetwork)가 뮤직 및 유명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시장의 리더가 되기 위해 앞서 공개한 바 있는 합병을 마무리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합병은 업계의 두 리더와 이들의 상호보완적인 전문가들을 결합시켜 라이선스 뮤직 라이브러리를 확대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고객의 성공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세계적 규모와 자원을 갖춘 새로운 기업을 창출한 것이다. 또한 합병된 기업은 소비자들이 현장이나 기기를 통해, 그리고 그 밖의 방법으로 더 많이 참여하게 하기 위해 기업들이 음악과 오리지널 콘텐츠, AV 시스템, 기술 및 성과의 통찰력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정의를 다시 내리게 될 것이다. 중소기업에서 대기업 및 고급 부문에 이르기까지 합병된 기업은 450개가 넘는 브랜드를 갖고 매일 125개국 이상, 18만 5천 개가 넘는 장소에서 1억 명 이상의 소비자를 만나게 된다.

터치튠즈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로스 허니(Ross Honey)는 “오늘은 우리 회사가 새롭게 정의를 내리는 순간이며 협력사와 고객이 수익창출을 촉진하도록 고객의 체험을 최우선순위로 하는 커다란 변화의 순간이다”며 “우리의 제품과 역량을 확대함으로써 2500개가 넘는 통신서비스 네트워크가 가장 탄탄한 음악 및 미디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고 SMB, QSR 및 프랜차이즈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직접적인 성장 기회를 창출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플레이네트워크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크레이그 허벨(Craig Hubbell)은 “이번 거래는 강력한 기업을 만들어내며 우리 산업이 미래를 향해 중요한 일보를 내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아울러 우리는 고객이 우선적으로 필요로 하는 가장 포괄적인 기술 플랫폼, 뮤직 라이브러리, 프리미엄 서비스 및 첨단 역량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가속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 같은 차세대 혁신의 물결은 기업들이 변화에 적응하고 궁극적으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유명 브랜드의 미디어 체험을 찾아 이를 이용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변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합병된 기업은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시카고, 콜럼버스, 홍콩, 런던, 로스앤젤레스, 몬트리올, 산티아고 및 밴쿠버에 사무소가 있다.

터치튠즈(TouchTunes) 개요

터치튠즈는 최대 규모의 쌍방향 현장 뮤직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북미지역에 65000개, 전세계적으로는 75000개가 넘는 바와 레스토랑에 음원을 공급하고 있다. 터치튠즈의 플랫폼은 공유된 경험을 통해 사회적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위치 기반의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터치튠즈 체험의 핵심은 음악이며 네트워크와 모바일 앱을 통해 매일 수백만 곡의 노래를 들려주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인근의 쥬크박스 위치를 확인하고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내며 자신들의 휴대폰으로 직접 현장의 음악을 조정하게 해준다. 추가적인 서비스로는 통합 포토 부스(integrated photo booth), 최초로 완전한 라이선스를 얻은 상업용 가라오케 시스템, 소셜 TV 메시징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touchtunes.com. 참조.

플레이네트워크(PlayNetwork) 개요

플레이네트워크는 매장 내 그리고 그 밖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를 통해 특정 제품들이 고객을 사로잡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 같은 경험은 고객과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생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옴니 채널 접점(omni-channel touch points)에 정서를 더해준다. 고객들은 플레이네트워크를 통해 창의적인 전략 개발, 뮤직 큐레이션, 글로벌 라이선스 허가, 오리지널 비디오 프로덕션, 메시징, 시청각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설치, 기술 및 소프트웨어 개발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플레이네트워크는 125개 국 이상, 11만개가 넘는 장소에서 425개 이상의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으며 매일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playnetwor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50059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laynetwork.com

연락처

터치튠즈(TouchTunes)
마크 펠센(Marc Felsen)
공동 및 제품 마케팅 수석부사장
mfelsen@touchtunes.com

플레이네트워크(PlayNetwork)
니콜 리키넨(Nicole Rikkinen)
공동 마케팅 부사장
nrikkinen@playnetwo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