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무극시장, 노다지 장터 및 점포 창업희망자 모집

음성--(뉴스와이어)--음성 무극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하 사업단)이 25일부터 시장 내 노다지 장터에서 이동식 매대와 점포 창업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음성 무극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단이 주관하고 (주)핀연구소가 시행한다. 노다지 장터의 경우 작년에 진행했던 노다지장터 매대 운영을 확대하여 올해는 20팀을 목표로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점포 창업의 경우 음성무극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시장상품의 구색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시장에 없는 품목을 판매하고 싶은 창업희망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노다지 장터 매대 입점 시 이동식 매대 지원, 위생·경영 컨설팅, 특화메뉴 전수, 음성 무극시장 축제 참여 등의 지원 혜택이 있다. 특히 청년 창업자와 다문화가정의 입점을 우대한다. 점포 창업 시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에 필요한 상품 진열대, 소규모 인테리어, 미니간판 등 500만원 상당의 지원과 전문 컨설턴트의 경영 및 홍보 컨설팅의 혜택을 지원한다.

사업단은 25일부터 지역 최우수 축제인 제18회 음성품바축제를 기점으로 6월 1일 음성취업박람회 등 노다지장터 매대와 점포 창업자 희망자 모집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성무극시장 이갑용 사업단장은 “이번 노다지장터와 점포 창업을 통해 무극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나아가 취업 사각지대에 놓인 청년·다문화가정이 많이 참여해 지역 일자리 창출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무극시장 공식 블로그 또는 문의 전화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geumbitmugeuk

연락처

음성무극시장 문화관광현시장 육성사업단
홍보팀
043-8383-7003

홍보대행
핀연구소
사업지원팀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