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잭션 네트워크 서비스(TNS),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지원을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

수상 경력이 있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 세계 25개국에 진출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5-26 15:2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비즈니스 오브젝트(Business Objects) 및 HANA 데이터베이스(Database) 소프트웨어와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 에드워즈(JD Edwards),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오라클 미들웨어,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및 오라클 ATG 웹 커머스 소프트웨어 등에 대한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의 글로벌 독립 기업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임무 중심의 데이터 통신 및 상호운용성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선도기업인 트랙잭션 네트워크 서비스(TNS: Transaction Network Services)에 의해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애플리케이션 지원할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25일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25개국에 걸쳐 기업의 E-비즈니스 스위트 환경을 지원한다. TNS는 오라클과의 연 단위 지원에서 리미니 스트리트와의 연간 계약 지원으로 전환함으로써 연간 수수료의 50%를 즉시 절약할 수 있으며 이전에는 받을 수 없었던 초특급의 즉각 대응하는 프리미엄급 지원을 받게 된다.

한 사모펀드가 4년 전 TNS를 인수하여 공기업을 민간기업으로 바꾸었는데, 회사의 새로운 소유주의 최우선순위 임무는 조직 전반의 모든 지출 비용을 평가하는 것이었다.

트랜잭션 네트워크 서비스 EBS 관리 및 지원 담당 수석 이사인 패트릭 밥스트(Patrick Bobst)는 “결과적으로 원가 절감 지침은 IT와 지원부서에서 길을 모색했고 우리가 주시한 첫 번째 사항은 오라클 지원 비용을 어떻게 절감할 수 있는가 였다”며 “우리는 이미 벤더로부터 받는 지원의 품질에 만족하지 못했고 현재의 EBS 버전을 업그레이드 할 의향이 없었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은 우리에게는 수월한 출발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리미니 스트리트를 평가한 결과에 만족했고 회사에 대한 실사를 마친 후 바꾸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모든 고객과 마찬가지로 TNS는 모든 지원 사례의 주된 접촉점으로서 1차 서비스 엔지니어(PSE: Primary Service Engineer)를 지명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PSE들은 각자의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평균 15년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모든 고객들은 최우선 순위의 중요한 사안들에 대한 대응시간을 15분으로 하는 서비스수준계약(SLA)을 체결한다.

밥스트는 이어 “우리가 벤더의 1단계 지원에서 경험한 바로는 신속하게 해법을 얻는 것은 절대 불가능했고 한 번 일이 벌어지면 어떤 후속조치도 없이 몇 일이 지나곤 했다”며 “우리가 회신해달라고 재촉했을 때 한결같이 ‘다시 한 번 작동시켜 보고 로그 기록을 좀 더 보내달라’고 대답했다며 “그러나 리미니 스트리트와 함께 모든 것이 바뀌었고 우리가 지금 받고 있는 높은 수준의 지원은 정확히 광고에 나온 그대로다”고 덧붙였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최고경영자인 세스 라빈(Seth Ravin)은 “TNS처럼 점점 더 많은 조직들이 상당한 비용 절감을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을 선택하여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받고 있으며 기존의 탄탄한 ERP 환경을 토대로 수익을 최대화하고 있다”며 “우리는 약 1900여 오라클 및 SAP 사용권자가 상당한 수준의 연간 총 유지비용을 절약하고, 이들의 기업 집행부가 투자하는 자원과 자산에 대해 더 나은 수익을 추구하도록 도움을 주는 한편, 사업 전환을 촉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독립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약 1900개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50051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록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