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5000번째 호텔이자 최초의 트루 바이 힐튼 브랜드 호텔 오픈

트루 바이 힐튼, 호텔 업계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파이프라인으로 중저가 호텔 시장에 활력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7-05-26 14:00
오클라호마시티 &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이 25일 회사의 5000번째 호텔이자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의 첫 번째 호텔인 ‘트루 바이 힐튼 오클라호마시티 에어포트(Tru by Hilton Oklahoma City Airport)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425개 이상의 호텔이 다양한 개발 단계를 거치고 있는 가운데, 트루 바이 힐튼은 호텔 업계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파이프라인으로써 2016년 론칭 이후로 중저가 호텔과 관련한 파이프라인 순 성장의 약 3분의2를 차지했다.

처음부터 고객들과 소유주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아메리카 숙박업 투자 서밋(Americas Lodging Investment Summit, ALIS)에서 론칭한 지 단 16개월 만에 시장에 출시된 트루 바이 힐튼은 활기차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감각의 새로운 호텔 경험을 선사한다. 에너지가 넘치면서도 편안하고 아늑하며 익숙하면서도 예상치 못한 경험이 트루 바이 힐튼만의 특징이다.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 힐튼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100년 가까운 시간 동안 힐튼은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들과 업계를 주도하는 혁신을 통해 수백만의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고객들에게 현대적이고 일관적이며 가치 있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중저가 호텔업계를 재건하겠다는 목표로 론칭한 트루 바이 힐튼 브랜드의 첫 오픈을 맞이해 기쁘다”고 말했다.

트루 바이 힐튼은 새로운 사고방식으로 중저가 호텔 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킨다:

· 고객들에게 일관성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

· 재설계되고 확대된 로비, 2880평방피트의 공용공간과 업무, 게임, 식사 또는 휴식을 위한 장소

· 아침식사를 위해 30가지의 달콤하고 맛있는 토핑으로 투숙객들이 직접 자신이 좋아하는 재료를 사용해 건강식을 만들어 즐길 수 있는 ‘Top It’ 조식 무료 제공

· 모든 공간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대적 객실은 커다란 창문을 통해 자연채광을 활용하고 150개 채널이 제공되는 55” TV와 고급 욕실용품을 갖춘 샤워 욕실이 준비돼있다

· 1인용 맥주와 와인을 비롯해 국내 및 지역 브랜드로 준비된 간식과 음료가 로비 중앙에 위치한 ‘Eat. & Sip’ 마켓에서 연중무휴로 24시간 제공된다.

· 모바일 체크인, 디지털키, 무료 초고속 와이파이, 원격 인쇄, 소셜미디어 월, 로비 및 마켓 아이패드(iPads), 고속 충전 스테이션,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전기 콘센트 등 기술 친화적인 호텔

· 바, TRX 밴드, 웨이트, 카디오 및 유연성 운동 기구 등 최신 피트니스 트렌드를 활용한 피트니스 센터, 운동 아이디어 제공 위해 피트니스 센터 태블릿 비치

· 트루 바이 힐튼 고객들, 힐튼 아너스 회원에게 제공되는 모든 혜택 이용 가능

알렉산드라 자리츠(Alexandra Jaritz) 트루 바이 힐튼 글로벌 총괄은 “트루 바이 힐튼은 삶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작지만 의미 있는 편의시설과 디자인을 즐거워하는 세대를 뛰어넘은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트루 바이 힐튼을 선택하는 여행객들은 중저가 호텔에서 흔히 발생하는 뛰어난 서비스와 가격 사이에 갈등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는 두 가지 모두 만족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86개 객실을 보유한 트루 바이 힐튼 오클라호마시티 에어포트는 윌 로저스 월드 공항(Will Rogers World Airport)에 인접해 있다. 이 호텔은 챔피언 호텔(Champion Hotels, LLC.)의 챔프 파텔(Champ Patel) 소유이다.

챔프 파텔 챔피언 호텔 CEO는 “트루 바이 힐튼 브랜드의 첫 번째 호텔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 계획을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한 모든 트루 팀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 혁신적인 브랜드의 잠재력에 확신을 갖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여러 도시에 15개의 또 다른 트루 바이 힐튼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루 바이 힐튼 오클라호마시티 에어포트 개업식이 25일 오전 8시30분(미국 중부표준시)에 시작됐다. 힐튼 CEO 크리스토퍼 나세타, 미크 코넷(Mick Cornett) 오클라호마시티 시장, 알렉산드라 자르티즈 트루 바이 힐튼 글로벌 총괄, 업계를 대표하는 호텔 개발업자인 챔프 파텔 등이 행사에 참여한다. 브랜드의 개성을 알리기 위해 호텔 오픈까지 기억에 남는 장면들을 소개하고 유명인들이 참여하며 페이스북(facebook.com/hiltonnewsroom)에서는 오전 8시30분부터 9시까지 ‘라이브 트루 블루 카펫(Live from the Tru Blu Carpet)’ 페이스북 라이브(Facebook Live)를 중계한다.

첫 번째 트루 바이 힐튼 브랜드이자 힐튼의 5000번째 호텔인 트루 바이 힐튼 오클라호마시티 에어포트 오픈은 중화권(Greater China) 및 라틴아메리카(Latin America) 모두에서 100번째 호텔 오픈을 비롯해 중요한 성장의 계기가 여러 건 완료된 후에 이어진 소식이다. 2017년 1월 힐튼은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과 파크 호텔 앤 리조트(Park Hotels & Resorts)의 스핀오프를 성공적으로 완료(completed)함으로써 시장 상황, 소유주의 요구 및 변화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저자본부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했다.

힐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ewsroom.hilton.com, 트라이 힐튼 정보는 www.trubyhilton.com 참조.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개요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은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들을 위해 가치에 기반해 간소하면서도 정성을 다한 접근방식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중저가 호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현대적이고 기능적인 객실과 더불어 손님들이 일하고 놀고 쉬고 먹을 수 있는 4개의 구역으로 구성된 개방된 로비 등 재설계된 공용 공간에 사회적 연결성을 제공한다. 다양한 연령대의 투숙객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통해 투숙객들은 스스로 만들 수 있는 ‘Top It’ 조식, 커피 및 차를 포함 무료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고 모바일 체크인 및 디지털키 선택이 가능하며 다양한 시설의 피트니스센터 및 초고속 와이파이도 사용할 수 있다. 24시간 문을 여는 가게에서 1인용 와인 및 맥주, 프리미엄 스낵 및 가벼운 식사용 음식이 제공된다. 트루 바이 힐튼은 힐튼의 14개 호텔 브랜들을 위한 수상 경력이 있는 회원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에 참여한다. 정해진 힐튼 채널에서 직접 예약한 힐튼 아너스 회원들은 적립 포인트와 금액 결제 조합을 유연하게 결합해 숙박예약을 할 수 있고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회원 전용 할인과 무료 표준 와이파이, 디지털 체크인, 객실 선택 및 디지털키(일부 지역) 등 다양한 디지털 편의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러한 서비스들은 업계를 선도하는 힐튼 아너스 앱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www.trubyhilton.com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유튜브(YouTube), 인스타그램(Instagram) 참조.

힐튼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3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81만2천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 5천여 개의 자산으로 구성된 세계 수준의 숙박 브랜드 14개를 보유하고 있다. 힐튼은 산하 모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 회사가 되고자 하는 사명을 충실히 이행해왔다. 힐튼의 14개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몇 점의 포인트를 현금과 합해 숙박료를 지불할 지 직접 선택하는 융통성 있는 지불 방식,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hilton.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50052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칼라 에레라(Karla Herrera)
+1 703-883-6857
karla.herrera@hilton.com

힐튼 홍보대행
파딜라
로라 슐츠(Laura Schultz)
+1 212-421-8326
laura.schultz@padilla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