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오브더칠드런-순천의료원, 지역사회 아동복지 향상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17-05-25 12:00
서울--(뉴스와이어)--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국제구호개발 NGO (사)라이프오브더칠드런과 전라남도 순천의료원이 23일 오후 2시 순천의료원 신관 1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아동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발굴하고 아동의 삶의 질 향상과 아동복지 지원 사업을 기획하고 실행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회 공헌 활동의 통합적인 협력과 홍보 활동에 긴밀히 협력하여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다양한 해외 아동 지원 활동과 국내 사업을 펼친 경험으로 지역사회 이웃의 안정적인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순천의료원 정효성 원장은 “올해 태국 의료봉사를 떠나는 순천의료원은 해외 의료지원에 큰 뜻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라이프오브더칠드런과 뜻 있는 지원활동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순천의료원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혜택에서 소외된 아동, 청소년을 위한 실제적 지원이 가능한 사업을 함께 펼쳐 나가길 원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라이프오브더칠드런 개요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은 서울시에서 허가받은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이다. 유엔 아동 권리 협약의 이행을 실천하고 전 세계 가난한 나라에 버림받은 어린이들이 마땅히 누려야 할 권리를 보장하고 존중받을 수 있도록 서울시 국제교류 협력과의 허가와 외교통상부 소관으로 활동하는 국제 구호 NGO다.

웹사이트: http://lifeofthechildren.org

연락처

라이프오브더칠드런
온라인마케팅팀
김경남 팀장
02-6246-9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