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 프리미엄 음악여행 유럽 최고 오페라축제 투어 준비

오페라의 거장 푸치니를 주제로 한 7박 9일 고품격 음악여행

베로나, 푸치니 페스티벌 등 세계 최고 오페라축제 두 곳 방문

뉴스 제공
대구오페라하우스
2017-05-25 11:02
대구--(뉴스와이어)--오페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려보는 꿈의 무대, 유럽 오페라 페스티벌! 그 중 일순위로 손꼽는 ‘아레나 디 베로나 페스티벌’과 ‘토레 델 라고 푸치니 페스티벌’을 한꺼번에 만나는 기회가 찾아온다. 7월 대구오페라하우스가 유럽의 오페라축제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다.

7월 11일에서 7월 19일까지 총 7박 9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국내 최고 오페라 전문극장인 대구오페라하우스만이 가능한 예술특화 기행프로그램이다.

대구오페라하우스의 정체성에 걸맞게 세계 최고의 오페라축제 두 군데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물론 음악사적으로 의미 있는 지역들과 관광지를 균형 있게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이를 통해 오페라를 사랑하는 애호가들과 일반 시민들에게 유럽 최고의 축제에서 오페라를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은 물론 이탈리아 고품격 투어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오페라 애호가에게 선사하는 고품격 투어-푸치니 오페라 여행

이번 여행은 ‘푸치니 오페라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그가 처음 음악 공부를 시작한 주세페 베르디 국립음악원, 고향인 루카(Lucca)와 토레 델 라고(Torre del lago) 등을 여행하며 <토스카>, <나비부인>, <투란도트> 등 수많은 명작들을 남긴 오페라의 거장 푸치니의 음악과 인생의 자취를 따라가는 여정이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세계 최고의 오페라축제를 두 군데나 방문해 공연을 관람하는 일정이다. 고대 원형극장에서 열리는 ‘아레나 디 베로나 페스티벌’에서 푸치니의 <나비부인>을, 푸치니가 음악적 전성기를 맞이한 지역 토레 델 라고의 ‘푸치니 페스티벌’에서 <투란도트>를 관람하며 푸치니의 일생과 작품을 현지에서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또한 세계3대 오페라극장인 ‘라 스칼라극장’의 오페라 박물관에서 400년 이상 이어온 오페라의 역사를 만나보고, 유럽 최고의 악보출판 업체인 리코르디사(社)의 프라이빗 박물관을 방문해 푸치니가 숨을 거두기 직전까지 놓지 않았던 오페라 <투란도트>의 실물 악보와 각종 음악사적 가치가 높은 전시품들을 감상하는 일정은 대구오페라하우스가 진행하는 이번 여행에서만 가능한 특전이다.

세계적인 오페라축제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남긴 음악적 자취를 좇는 이번 여행은 오페라를 사랑하는 애호가들에게 뜻 깊은 추억이 될 것이다. 간략한 일정은 아래와 같다.

7월 11일

-전용버스로 인천공항 이동 및 출국(2:20pm)
-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 경유 및 밀라노 말펜사공항 도착(10:40pm)

7월 12일

-푸치니가 음악 공부를 시작한 ‘주세페 베르디 국립음악원’ 견학
-푸치니의 첫 오페라 <레 빌리>를 공연한 ‘달 베르메극장’
-세계3대 극장 ‘라 스칼라극장’ 오페라박물관,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 투어
-푸치니의 계약서와 오페라 <투란도트> 친필악보를 보관한 ‘리코르디 프라이빗 박물관’ 견학(대구오페라하우스 단독일정)

7월 13일

-베니스 관광(산 마르코 광장, 리알토 다리, 탄식의 다리 등)
-베로나로 이동, 아레나 디 베로나 페스티벌 <나비부인> 관람

7월 14일

-푸치니의 고향 루카, 피사(피사의 탑, 피사 두오모 등) 도시투어
-푸치니가 음악적 전성기를 맞이했던 지역 토레 델 라고로 이동, 푸치니 오페라 페스티벌 <투란도트> 관람

7월 15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해안도시 ‘친퀘테레’ 투어

7월 16일

-세라발레 아울렛 쇼핑
-토리노로 이동 및 ‘토리노 왕궁’, 라바짜 카페 1호점 등 방문

7월 17일

-고대 로마의 도시 ‘아오스타’ 도시 투어
-‘쿠르마외르’로 이동, 케이블카로 알프스산맥 최고봉 ‘몽블랑’ 조망

7월 18일

-스위스 제네바로 이동 후 도시투어
-제네바공항 출발(5:15pm), 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 경유

7월 19일

-인천공항 도착(2:40pm), 단체버스로 이동 및 대구오페라하우스 해산

◇다가오는 여름, 이탈리아로 떠나는 특별한 휴가

음악과 관련된 일정 외에도 예술의 도시 밀라노, 신비로운 물의 도시 베니스, 사계절 만년설에 덮인 이탈리아 북부의 휴양지 쿠르마외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해변마을 친퀘테레 등 이탈리아의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들을 방문할 이번 여행은 소규모 정예로 출발하는 만큼 전 일정 1급 호텔(4성급)에서 숙박하는 것은 물론, 단체여행객으로 붐비지 않는 현지 인기 레스토랑에 방문하는 등 일반 패키지여행과 차별화되는 품격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상품 가격은 430만 원(15인 출발 기준, 30인 출발 시 390만 원)이며 왕복항공권 및 오페라 관람비용, 각종 입장권, 전용 차량 및 이동수단, 각종 식사와 함께 1억원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있다. 상세 일정 및 안내사항은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6월 10일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 2층 교육홍보팀 방문 혹은 메일로 여권 사본과 연락처를 보내면 접수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aeguoperahouse.org

연락처

(재)대구오페라하우스
홍보담당자 조하나
053-666-6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