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웅가산, 주말 숙박 고객 대상 40% 할인 제공

아름다운 인도양을 배경으로 만끽하는 낭만적인 여행

2017-05-25 10:24
서울--(뉴스와이어)--‘신들의 섬’, ‘세계의 아침’ 등으로 불리는 발리 섬 최남단 절벽 끝에 자리한 반얀트리 웅가산이 주말 숙박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레스토랑 메뉴를 선보였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내년 3월 31일까지 총 숙박 기간 중 주말(금~일) 객실 요금을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일일 조식, 무료 와이파이, 무료 웰컴 마사지(목·어깨), 미니 바(알코올 음료 제외) 1회 보충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반얀트리 웅가산의 주마나 레스토랑(Ju-Ma-Na Restaurant)은 밤하늘 아래에서 즐기는 ‘문라이트 디너(Moonlight Dinner)’의 월간 신 메뉴를 선보인다. 신 메뉴는 알릿 맨달라(Alit Mandala) 총괄 셰프가 개발한 5-코스의 정통 프랑스식 한 입 요리로 이용객들은 8월까지 한 달에 한 번 뜨는 보름달 아래에서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하이라이트 메뉴는 매달 달라지며 가격은 한화 약 9만3천원(인도네시아 1,100,000 루피아)부터다. 모로코의 관능적인 매력을 품은 주마나 레스토랑은 장엄한 인도양을 감상하기에 제격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칵테일과 입맛을 가볍게 돋우는 술인 아페리티프, 아랍풍의 스낵 및 음료 등을 제공한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웅가산의 모든 빌라는 싱그러운 초록 빛의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특히 길이 10m 이상의 널찍한 크기가 돋보이는 개인 인피니티 풀에서는 시원하게 펼쳐진 수평선과 함께 절벽 꼭대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빌라 내에는 전통 발리 식의 고풍스러움과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이 어우러진 엄선된 가구가 배치되어 있다.

할인 프로모션 및 레스토랑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

예약 문의
+62 361 300 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