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사이더 써머스비, 감성 뮤지션 검정치마 3집 발매 기념 ‘열린 음감회’ 참여

뉴스 제공
비어케이
2017-05-25 09:16
서울--(뉴스와이어)--수입맥주 전문 유통기업 비어케이는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가 29일 YG 산하 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검정치마의 3집 앨범 발매 기념 ‘열린 음감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써머스비는 달콤상큼한 사과 맛과 톡 쏘는 스파클링이 특징인 애플 사이더로 유럽의 휘게라이프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써머스비와 함께 일상에서의 작은 행복을 찾는 휘게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음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검정치마 열린 음감회 참여는 이러한 브랜드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써머스비는 음감회를 찾은 관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음악을 느낄 수 있도록 써머스비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어케이는 써머스비와 검정치마의 음악은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감성과 휴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일맥상통한다며 써머스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검정치마의 음감회는 5월 29일(월)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여의도 Three IFC YG리퍼블릭에서 열린다. 검정치마의 신곡을 BGM으로 재생해 자유롭게 청취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코너 또한 준비되어 있다.

한편 문화 방면으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써머스비는 5월 13일, 14일에 걸쳐 열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7에 3년 째 참여하여 많은 호응을 얻은 바가 있으며 6월 잠실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7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써머스비 개요

세계적인 맥주그룹 칼스버그 사가 사과를 발효해 만든 알코올 함량 4.5%의 저도주다. 달콤상큼한 사과 맛과 톡 쏘는 스파클링이 청량감을 자랑해 와인이나 샴페인 대용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브런치 등과 함께 마실 때에 잘 어우러지는 맛과 북유럽풍의 예쁜 패키지로 음용 시 유럽 감성을 전달받을 수 있다.

비어케이 개요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하는 회사다. 지난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고, 2009년 세계 4위 맥주회사인 칼스버그(Carlsberg)의 한국 공급원으로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알코올 사이더 브랜드인 써머스비(Somersby)를 국내에 런칭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eerkorea.net

연락처

비어케이 홍보대행
KPR
안은샘 AE
02-3406-2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