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다구간 항공 추천 서비스 오픈

목적지에 따른 다양한 일정과 가격대별 항공권 추천

다구간 항공권, 루트만 잘 짜도 저렴하다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7-05-25 09:29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가 한 번에 여러 여행지를 여행하는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맞춤형 항공권 검색 서비스 업체 브링프라이스(Bringprice)와 제휴를 맺고 ‘다구간 해외 항공 추천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다구간 여행 목적지를 최대 3개까지 설정할 수 있고, 그에 따른 최적화된 항공권의 순서와 일정을 자동으로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여러 여행지를 여행하려는 다구간 자유여행객들이 편하게 항공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항공권은 목적지와 날짜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일정으로 여행 루트를 짜느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그러다 보니 여행객들은 기존의 항공권 검색 사이트에서 가격을 확인하고 또 날짜를 바꿔서 재검색하는 등 저렴한 항공권을 찾기 위해서 일정을 바꿔가며 반복 검색에 엄청난 시간을 썼다.

여행박사의 다구간 항공권 서비스는 출발지, 여행기간 그리고 여행하고 싶은 도시들을 순서에 상관없이 최대 3곳까지 입력하면 가격별로 다양한 항공 일정을 추천해준다. 선택한 도시 마다 머무를 수 있는 여러 여행루트와 총 이동시간은 물론 항공사별 가격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한 번의 검색으로 다양한 루트에 따른 항공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반복 검색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고 비행시간과 환승 시간을 모두 고려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경로를 최저가 항공권과 함께 추천해주어 알맞은 여행계획을 손쉽게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검색된 다구간 항공권은 한번에 결제가 가능해 항공권을 예약하기도 쉬워졌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 다양한 여행지를 한 번에 여행하고 싶어 하는 여행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여행 경로와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여행지 간의 이동 루트는 물론 최저가 항공권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