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종합 아티스트 한재훈 군, 인터넷 연예신문 ‘스타원데일리’ 창간

뉴스 제공
스타원데일리
2017-05-25 10:00
서울--(뉴스와이어)--10대 종합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한재훈 군이 연예·문화·예술을 총 망라하는 전문매체 ‘스타원데일리(Star1daily)’를 창간하고 대표를 맡게 됐다.

한 군은 어린 시절 ‘단편 영화배우’라는 이력을 시작으로 할리우드 영화 제작에도 참여한 특별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안톤 옐친 주연의 ‘베링 더 엑스(Burying The Ex)’와 에릭 주연의 ‘에픽 오브 허시(The Epic of Hershey)’가 해당 작품들인데 ‘에픽 오브 허시’의 경우 칸 영화제에도 출품된 작품이다.

또한 한 대표는 이미 열일곱의 나이에 <나의 추억과 흔적>이라는 책을 출간했으며 이후 연예계에서 자신이 경험한 이야기들을 담아 <흔적을 따라서 : 엔터테인먼트 산업 그리고 영화와 음악>이라는 책을 내기도 했다.

어엿한 연예 전문 매체의 대표가 된 한재훈 대표는 “아이돌 팬을 기자로 고용하는 등 ‘팬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언론’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기존에 접할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방식의 언론사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한류를 세계에 알리고 끼와 역량만 있다면 누구나 차별 없이 한류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신인들을 널리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 대표는 “평범한 아이돌 팬 중 한명이었다가 좋아하던 아이돌 그룹의 홍보를 도우며 취미로 기자 생활을 하게 되었다”며 “이후 연예계에 대한 관심이 깊어지면서 연예 기획자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는 한 대표는 꾸준히 연예계 입문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연예계 스토리를 담은 연재 기사 <한재훈 연예계 스토리(스타인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앞으로의 비전에 대해 한 군은 “언론사와 연예 기획사를 둘 다 가지고 있는 콘텐츠 그룹이 있는데 나 역시 그런 꿈을 이루기 원한다”며 미래의 사업구상을 내비쳤다.

한편 한재훈 대표의 필모그래피는 국제영화데이터베이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국제영화데이터베이스: http://www.imdb.com/name/nm5814985

웹사이트: http://www.star1daily.com/

연락처

스타원데일리
박지혜
050-6421-1104

이 보도자료는 스타원데일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