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타임즈, 예비건축주 위한 건축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아키타임즈
2017-05-25 10:00
부산--(뉴스와이어)--건축포털 (주)아키타임즈가 주최한 건축세미나 ‘제 1회 돈 버는 건축 강의’를 5월 13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예비 건축주라면 꼭 알아야 할 기초 건축에 관한 상식부터 건축설계 사무소 또는 시공사와의 공사 진행시 주의하여야 할 사항들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다루어졌다.

건축세미나 내용은 △part1.건축계획 : 건축의 단계/필수 건축용어/건축 공사비의 개념과 세금/부가세 환급과 면제대상 △part2.건축설계 : 건축사 찾기/설계가 끝난 후 받아야 할 것/설계 계약시 주의사항/설계 계약서의 이해/설계의 단계 △part3.견적과 시공 : 견적 전 준비물/견적서를 받은 후 체크사항/시공사 선택 시 참고사항/시공 계약서의 이해/공사대금 시기/보증서 삼총사/준공 후 남은 잔금 주는 방법 에 관한 설명이 이루어졌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참석한 예비 건축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시간이 주어졌으며, 이 시간을 통하여 예비 건축주들의 고충들을 서로 공유하고, 모르면 손해지만 알면 알수록 돈 버는 건축에 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였다는 평가이다.

아키타임즈는 아쉽게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한 예비 건축주들을 위하여 아키타임즈 까페 ‘똑똑한 건축주 되기’를 통하여 강연내용과 자료들을 무료로 공유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조재한 씨엠종합건설(주)과 (주)아키타임즈 공동 대표는 “앞으로도 예비 건축주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통하여 건축주들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줄 수 있는 유익한 강연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제2회 돈 버는 건축 강의’는 7월 건축주들에게 더욱 유익하고 실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찾아올 예정이며 자세한 시기와 내용은 아키타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웹사이트: http://www.architimes.co.kr

연락처

아키타임즈
마케팅팀
신원석
051-781-86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