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브로드클라우드, Optus의 Loop 서비스 공급하며 호주시장 진출 모멘텀 확보

호주 Optus와 함께 BroadCloud로 BroadSoft Business UC-One 애플리케이션 공급

Loop, 높은 성장세의 SMB 시장 겨냥해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용 전화 서비스 제공

브로드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들의 신규 출시기간 단축시켜

뉴스 제공
BroadSoft
2017-05-24 14:48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BroadSoft, Inc.(NASDAQ:BSFT)가 BroadSoft Business BroadCloud 매니지드 클라우드 플랫폼이 Optus를 첫 번째 호주 고객사로 확보하며 현지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발표했다.

BroadSoft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UCaaS)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BroadCloud는 Optus에 검증된 SaaS 서비스 딜리버리 플랫폼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Optus는 SMB(중소기업) 고객들을 위해 유연성을 갖춘 OPEX 서비스 딜리버리 모델과 함께 완전한 형태의 UC 솔루션을 신속하게 도입할 수 있게 된다.

Optus의 ‘Loop’ 솔루션은 호주 내 중소기업 고객들을 겨냥해 개발된 솔루션이다.

BroadCloud 플랫폼은 Optus ‘Loop’ 고객을 대상으로 BroadSoft Business UC-One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한 UC 서비스 일체를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는 호스티드 보이스, IM&P(Instant Messaging and Presence), 모든 기능이 포함된 PC, 태블릿, 데스크톱용 소프트 클라이언트, 파일 공유, 가상 회의실, 음성 및 비디오 컨퍼런싱 등이 있다.

BroadSoft의 아태지역, 신흥시장 사업을 총괄하는 조나단 리드(Jonathan Reid) 부문장은 “Optus와의 협업을 통해 Loop 서비스를 호주 SMB 시장에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처음으로 호주에 BroadCloud 플랫폼을 대규모로 공급하는 만큼 앞으로 Optus의 SMB 고객용 Loop 제품군을 함께 지원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Optus의 매튜 볼(Matthew Ball) 중소기업부문장은 “호주 내 중소기업 고객용 시장은 Optus가 전략적으로 집중하는 주요 시장이다. 국내 SMB 고객 규모는 200만 곳이 넘으며 이들의 커뮤니케이션 관련 요구사항은 지속적으로 변화, 발전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Optus Loop를 통해 SMB 고객들에게 강화된 유연성과 모빌리티를 공급하는 한편 고객들이 중소기업용 가격으로 각종 기능으로 가득 찬 엔터프라이즈 PABX 능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BroadCloud가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마이크로 기업, 소규모 기업들을 대상으로 완전 통합된 형태의 BroadSoft Business 포트폴리오를 클라우드에 공급한다. 여기에는 기업용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등이 있다.
-신규 서비스의 시장 출시 기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전세계 27곳의 데이터센터에 구축된 검증된 형태의 캐리어급 클라우드 UC 인프라를 제공한다.
-매니지드 형태의 종단간(end-to-end) 운영 플랫폼을 공급한다. 이 플랫폼은 초기 견적부터 서비스 활성화, 지원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사이클 전체에 걸쳐 기업용 고객을 지원한다.
-서비스 사업자들이 예측 가능한 OPEX 모델을 위한 클라우드 사업용 솔루션 도입 시 관련된 선행투자 지출을 줄일 수 있게 한다.

BroadCloud는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과 OSS/BSS 일체를 제공하는 BroadCloud Carrier, 매니지드 클라우드 인프라로 서비스 사업자들이 혁신적인 BroadSoft Business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하는 BroadCloud PaaS(서비스형 플랫폼) 등 2가지 종류로 공급된다.

BroadSoft Business는 클라우드 내에 공급되는 완전 통합형 포트폴리오로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사용된다. BroadSoft Business는 모든 시장 세그먼트로 확장이 가능하며 3대 핵심 애플리케이션인 UC-One, Team-One, CC-One, 그리고 모든 플랫폼에 걸쳐 상황지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와 앱을 한 공간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BroadSoft Hub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 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bMobile 모빌리티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 고객사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들이 bMobile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포함되며, 2016년 2월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7년 2월 21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전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브로드소프트(BroadSoft)
Elaine Myada
+1-240-720-955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Niaobh Levestam
+447919605660
이메일 보내기

Bluetext PR
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