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오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시장 확장

이 지역 전역에서 차세대 디바이스 지능 솔루션 제공 준비 완료

뉴스 제공
InAuth
2017-05-24 14:0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우선 사회의 디지털 디바이스 지능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인 인오스(InAuth)가 오늘 모바일 거래가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디바이스 인증 툴을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북미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해온 회사는 사업지역을 적극 다변화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진출하기로 한 것이다.

인오스는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본사가 있는 보스턴과 캘리포니아 사무소뿐 아니라 유럽과 중동 지역 사업을 관장하는 런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널리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중 일부가 인오스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회사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가 2016년12월에 인수했다.

인오스의 마크 도스(Mark Dawes)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지역 총괄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금융기관과 결제 처리 업체에서 전자 상거래 및 모바일 상거래 업체에 이르는 모든 부문에 걸쳐 모바일 거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업체들은 금융 사기를 방지하고 위험성과 데이터 노출을 줄일 뿐 아니라 사업을 혁신하고 모바일 채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차세대 디바이스 지능 솔루션을 구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가 이 지역에서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체들이 자신과 고객을 보호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사 스탠튼(Lisa Stanton) 인오스 사장은 “회사가 이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모바일과 브라우저 채널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이 지역 기업체들이 디지털 채널의 사기 위험성을 줄임은 물론 브랜드 명성과 고객을 보호할 수 있는 높은 통찰력과 지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이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오스는 확대일로에 있는 주요 글로벌 브랜드 고객 기반과 강력한 전략 파트너 및 경험이 풍부한 경영 팀을 기반으로 이 지역 기업체들이 모바일 우선 사회의 복잡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게 할 태세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인오스(InAuth) 개요

인오스(InAuth)는 모바일 우선 사회의 선도적 디지털 디바이스 지능 솔루션 기업이다. 인오스는 첨단 디바이스 인증, 위험성 탐지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조직체들이 디지털 채널 내의 위험성을 줄이고 마찰을 없애며 사기를 줄일 수 있게 한다. 은행, 결제 네트워크, 판매 업체, 의료기관, 정부 및 기타 조직체들은 보다 안전한 디지털 거래를 통해 새로운 매출 기회를 확보하고 ‘항상 열려 있는’ 사회에서 더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nAut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30051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Auth.com

연락처

인오스(InAuth) 홍보대행
테크놀로지 PR 솔루션즈(Technology PR Solutions)
닐 스타인(Neal Stein)
321-473-7407
nealjstein@techprsolu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