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인천-보홀 신규 취항 기념 이벤트 실시

6월 23일부터 인천-보홀 매일 1회 신규 취항

항공권 예약 시 특급 호텔 무료 숙박권 총 232명에게 제공

뉴스 제공
필리핀항공
2017-05-25 09:10
서울--(뉴스와이어)--합리적 프리미엄 항공사 필리핀항공이 6월 23일부터 인천-보홀 노선에 매일 1회 직항으로 신규 취항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보홀 취항 기념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6월 10일까지 필리핀항공 홈페이지에서 인천-보홀 구간을 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6월 23일 첫 취항 편부터 7월 21일 출발 편까지 매 항공 편당 8명씩 추첨하여 총 232명에게 보홀 특급 리조트 ‘Be Resort Bohol’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며 추가 숙박을 원할 경우 1박당 15만원의 특가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필리핀항공의 인천-보홀(탁빌라란) 노선은 매일 1회 왕복 운항으로 보홀 행은 02:30 출발하여 06:00 도착하고 인천 귀국 행은 17:20 출발하여 22:20 도착하는 스케줄로서 현지 여행 일정을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는 A320운항 기종은 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144석으로 구성되며 따뜻한 기내식과 음료, 담요 서비스는 물론 개인 스마트 기기로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항공의 풀 서비스가 그대로 제공된다. 또한 10월 22일까지 더블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보홀은 필리핀 7,000여개의 섬 중에서 10번째로 큰 섬으로 필리핀의 보석이라 불리우는 천혜의 자연이 숨쉬는 휴양지다. 세계적인 다이빙 명소인 ‘발리카삭 아일랜드’, 하얀 백사장이 아름다운 ‘일로나 비치’, 그리고 랜드마크인 ‘초콜릿 힐’과 숨겨진 신비의 섬 ‘버진 아일랜드’등이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알려져 있다.

필리핀항공은 보홀은 그 동안 직항편이 없어 세부에서 배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 직항 신규 취항으로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보홀의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며 최근 배틀트립이라는 TV 프로그램에서 산다라박이 추천하는 필리핀 최고의 여행지로 소개되었던 곳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보홀 직항 항공편 예약 문의는 새로 개편된 필리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개요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운항을 시작하였으며, 취항이래 현재까지 76년간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Full Service Carrier)로서 따뜻한 기내식과, 음료, 담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면세품 판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왕복 운항 스케줄은 인천-마닐라 노선에 매일 2회 오전 및 오후편 운항으로 풍부한 운항 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천-세부 노선은 유일하게 매일 오전 편을 운항하여 여행객들이 Full time으로 세부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인천-칼리보(보라카이) 노선은 매일 2편, 인천-클락 노선은 주 4회(수, 목, 토, 일) 운항하고 있다. 한편 2017년 6월 23일부터 보홀로 매일 1회 운항예정이다. 부산-마닐라 노선은 매일 저녁 편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부산-칼리보는 주4회 운항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한국 운항 전 노선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고 있으며, A330(368석, 오후편 운항) 최신형 기종은 180도 완전 평면 침대 형 좌석을 갖춘 비즈니스 클래스와 넉넉한 앞뒤공간을 갖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부하이 마일즈라는 필리핀항공 고유의 마일리지 혜택 및 마닐라 국제공항에서는 필리핀항공 전용터미널을 이용하여 보다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홀 취항 이벤트 페이지: http://goo.gl/OHCNGb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lypal.korea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flypal_korea/

웹사이트: http://www.philippineair.co.kr

연락처

필리핀항공 한국 GSA
락소 홀딩스㈜
전략마케팅팀
배지영 대리
02-2085-86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