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유럽유럽’ 출간

유럽 24개국, 92개 도시의 이야기

유럽, 그대는 나의 영원한 그리움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7-05-24 10:04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유럽유럽’을 출간했다.

여행의 과정은 사랑과 비슷하다. 가기 전엔 두려움과 설렘으로 가득하고, 가게 되면 사랑에 빠지고, 돌아와서는 그 시간을 추억하니 말이다.

‘유럽유럽’(좋은땅 펴냄)의 저자 김원모는 가이드북 형태로 되어있는 기존의 여행책들과 다른 형태로 자신의 여행을 표현했다. 여행을 사랑에 빗대어 여행지를 의인화한 것이 이 책의 특징이다.

그는 사랑의 과정에서 느끼는 모든 감정을 여행에 투영하여 표현했다. 여행을 가서 느끼는 행복한 사랑의 감정, 돌아와서 느끼는 아련한 추억까지. 그의 생생한 경험이 고스란히 책에 녹아 들어있다.

이 책은 저자가 여행한 많은 유럽의 도시들의 이야기이면서도 각 도시와 관련된 이야기는 찾아볼 수 없다. 그러나 그 속을 천천히 들여다보면 각 도시의 느낌들이 글 안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독자들은 각자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도시의 느낌을 책에 투영하며 읽는다면 ‘유럽유럽’을 한층 더 풍성한 마음의 눈으로 읽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유럽 24개국, 총 92개 도시의 사진과 이야기가 담긴 이 책은 유럽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설레는 초대장이 될 것이다.

‘유럽유럽’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황소라
070-4866-46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