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파워 인플루언서 강희재와 친구들이 함께한 뷰티 휘게 라이프 ‘#희재홈파티’ 영상 공개

예쁜 언니 옆에 예쁜 언니… 그녀들처럼 예뻐지는 파티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7-05-24 08:00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 대표이자 파워 인플루언서인 강희재와 친구들이 함께한 ‘#희재홈파티’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주변 지인들을 초대해 홈파티를 즐기기로 유명한 강희재 대표가 새롭게 이사한 집을 처음 공개하며 홈파티를 열었다. 파티 분위기를 내기 위해 그녀가 추천한 의상으로 갈아입고 디너를 즐겼으며 평소 애정하던 뷰티 아이템을 친구들에게 선물했다. 이후 편안하게 파자마 파티를 즐기며 친구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늘 신박한 뷰티 팁을 알려주는 강희재 대표가 친구들에게 공개한 시크릿 아이템은 하루 3분 투자로 수분, 피부톤, 탄력을 한번에 끌어올리는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로 집에서 쉽게 라이트 테라피를 할 수 있는 스킨 케어 디바이스다.

블루, 옐로, 레드의 세 가지 빛이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 시켜주며 미세전류는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그녀와 친구들이 예뻐지는 방법,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TEP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STEP 1. 블루 라이트로 수분 케어

세안 후 토너로 가볍게 피부 결을 정돈해 준 뒤 마스크 팩을 올리고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블루 라이트로 3분간 관리해준다. 마스크팩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그대로 흡수되어 피부가 한층 더 촉촉해진다.

STEP 2. 옐로 라이트로 톤업 케어

수분 케어가 끝났으면 다음 단계는 톤업 케어, 자외선이 강한 봄에는 기미와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톤업 케어가 필수.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크림을 바른 뒤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옐로모드로 톤업케어가 필요한 눈 밑, 볼 등의 부분을 집중적으로 롤링해준다.

STEP 3. 레드 라이트로 탄력 케어

2단계의 라이트 테라피로 피부가 은은하게 빛난다면, 이제 집중적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탄력 케어로 마무리를 할 때다. 탄력이 쉽게 떨어지는 눈가, 목, 팔자주름 등에 에센스를 바르고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레드 모드로 집중 관리를 해주면 끝이다.

집에서 편안하게 혼케어를 하는 것도 좋지만 친구들과 함께 홈케어를 하는 것도 홈파티의 묘미다. 강희재 대표와 그녀의 친구들이 함께한 #희재홈파티 영상은 메이크온 브랜드몰,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akeon.kr/videos/194451858...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p/BTanOFKFweN/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