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의 알토나 노스 소재 자동차 공장 자산의 매각, 호주 내 자동차 제조의 종언을 알리는 신호탄

그레이즈 온라인과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가 77에이커에 달하는 제조 시설의 모든 기계 및 장비 매각 절차를 관리

2017-05-24 04:3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B.V.)(www.hilcoind.com)가 호주 멜버른 교외 도시인 알토나 노스(Altona North)에 있는 토요타 제조시설의 모든 기계 및 장비 자산에 대한 수의 계약(private treaty) 매각 절차를 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수의 계약 매각 절차는 즉시 시작하여 이 공장이 2017년10월 3일 공식 폐쇄될 때가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장 폐쇄 후에는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의 합작 파트너인 그레이즈 온라인(GraysOnline)(www.graysonline.com)이 나머지 모든 자산에 대해 종합 온라인 경매를 시작해 2018년 2월말까지 경매 절차를 지속할 예정이다.

알토나 노스에 있는 공장은 1994년 이후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포함해 토요타 캠리(Toyota Camry), 오리온(Aurion), 아발론(Avalon) 등의 자동차 340만대 이상을 생산해온 규모가 크고 최첨단 기계를 갖추고 있는 시설이다. 여기에서 생산된 자동차는 모두 호주에서 판매되거나 중동 및 아시아 전역으로 수출됐다. 알토나 노스 공장은 77에이커의 대지에 세워진 7개 시설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과거에는 한때 소규모 시장의 놀라운 수직 통합시설로 불렸다. 이 시설은 2500여명의 근로자를 고용하여 연간 약1만대의 자동차를 생산했으며 차1대를 생산하는데 인적 자본과 280대의 용접 로봇을 사용했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의 이사들에 따르면 아시아와 북미지역 바이어들이 이 시설의 기계와 장비에 대해 이미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로버트 볼런드(Robert Bouland)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 최고경영자(CEO)는 “이것은 유난히 양호한 상태에 있는 기계와 장비를 판매하는 전례 없는 매각 조치”라며 기업이 파산하여 때로는 노후된 자동차 제조 장비도 포함하여 매각하는 경우와 달리 이번의 경우는 시설의 통합 조치에 따른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등급의 자산이 매물로 나왔다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밝혔다.

수의 계약으로 이번에 판매되는 장비는 엔진 및 변속기(powertrain) 생산 라인, 프레스 공정, 용접 부문 장비, 도장 부문 표면처리 및 열처리 장비, 플라스틱 페인트 분무를 포함한 수지 부문 및 조립 장비 등 모든 범주의 생산 장비이다.

시설 조사를 위한 약속을 잡거나 판매 대상 자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또는 수의 계약 매각 절차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를 알려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언스트 로스트 오네스(Mr. Ernst Rost Onnes)(ERostOnnes@hilcoglobal.com) 또는
로건 페네모(Mr. Logan Fenemor)(Toyota@grays.com.au)

아래 사이트에서도 매각 대상 자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https://www.hilcoind.com/sale/toyotaplant/

힐코 인더스트리얼(Hilco Industrial) 개요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B.V.)(www.hilcoind.com)는 기계, 장비, 재고품의 경매와 수의 계약 매매를 전문으로 하여 산업자산 매입 및 처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제조, 도매 및 유통 업체 등 광범위한 분야 산업 자산을 판매한다. 힐코 인더스트리얼은 현장, 온라인, 결합 인터넷 방송 경매뿐 아니라 수의 계약 매매 방식으로 자산을 구입, 판매한다. 회사는 요금이나 수수료를 받고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위험성이 있는 시설에 자본을 투자하고 때로는 자산을 인수하거나 보증을 제공하기도 한다. 힐코 인더스트리얼은 국제 시장에서 사업자산에 대한 가치 부여, 수익화 및 자문 솔루션을 제공하여 자산을 극대화하는 선도적 기업인 일리노이주 노스브룩에 기반을 둔 힐코 글로벌(Hilco Global)(www.hilcoglobal.com)의 자회사이다. 힐코 인더스트리얼(Hilco Industrial LLC)과 CBI(코어 비즈니스 인더스트리즈[Core Business Industries])는 2014년 낡은 산업 자산을 매입하고 더 이상 필요 없는 시설을 청산하여 수익성 있는 운영을 계속하게 하기 위해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암스테르담)라는 합작회사를 설립했다. 힐코 인더스트리얼 애퀴지션즈는 유럽, 아시아 및 호주에 있다.

그레이즈 온라인(GraysOnline) 개요

그레이즈 온라인(GraysOnline)(www.graysonline.com)은 제조업체와 유통업체로부터 직접 공급 받아 매우 광범위한 산업용, 소비자용 및 상용 제품을 판매하는 호주 최대 산업 및 상용 제품 온라인 경매 업체이다. 그레이즈 온라인은 구매자들에게 높은 가치와 편의를 제공하고 판매업체들에게는 효율적인 판매 채널을 제공하여 자산의 가치를 드러내게 한다. 그레이즈 온라인의 판매 플랫폼과 최고수준의 고객 서비스는 쉽고, 효율적이며 공정하고 투명하게 상품을 구입하고 판매하게 해준다. 그레이즈 온라인은 거의 100년 동안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시켜 왔다. 그레이즈 온라인은 시드니, 멜버른, 애들레이드, 브리즈번, 다윈, 퍼스,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 본사를 두고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 걸쳐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6만 평방미터 규모의 창고와 12만 평방미터의 야적장 외에 38개 이상의 소규모 사이트와 지역 저장소가 있다. 회사는 국제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및 유럽의 구매자와 판매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62151&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coind.com

연락처

힐코 글로벌(Hilco Global)
게리 엡스타인(Gary C. Epstein)
부사장/최고 마케팅책임자
gepstein@hilcoglobal.com
+1 847 418 2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