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소프트, 마사지 공유 어플 차이나타이 서비스 개편 및 아이폰 앱 출시

마사지 공유 앱 차이나타이 사용성 기반 UI 개편

뉴스 제공
에스원소프트
2017-05-23 16:56
서울--(뉴스와이어)--에스원소프트 마사지 공유 플랫폼인 차이나타이가 사용성 기반 UI로 개편 되었다. 또한 아이폰 앱 출시했다고 밝혔다.

차이나타이 앱 서비스로 주변 마사지 할인정보를 단시간에 찾아볼 수 있다. 특히 깜짝할인, 커플할인 및 주간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타이마사지, 중국마사지 등 분류를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도록 고객의 이용 패턴을 세분화한 점이 주된 개편 내용이다.

서충헌 차이나타이 기획팀장은 “개편 이후 고객들에게 더욱 폭 넓은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고객할인이 적용되는 신규 제휴샵을 대상으로 무료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고객 뿐만 아니라 이 기간 중에 제휴한 업체들도 부담 없이 등록했는데 예상치 못한 큰 효과를 보았다라는 소식이 전해진다”고 밝혔다.

또한 서 팀장은 “마사지를 찾는 사람들은 많지만 아직까지는 주변에 어디를 가야 할지, 어떤 서비스를 받아야 할지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라며 “차이나타이는 단순한 마사지 정보 서비스를 넘어 이용하는 사람들의 선호 유형을 분류하여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마사지 어플 서비스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향후 비전을 설명했다.

마사지 할인방법 및 샵 정보는 차이나타이 앱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구글스토어: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n...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us/app/차이나타이/id1227362945?...
홈페이지: http://www.chata.co.kr

연락처

에스원소프트
서충헌 팀장
1522-72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스원소프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