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레이션 서비스 컴퍼니, CSC로 브랜드 변경

2017-05-23 13:45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법률, 세금 및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델라웨어 주 윌밍턴(Wilmington)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지에 사무소를 운영 중인 코퍼레이션 서비스 컴퍼니(Corporation Service Company®)가 22일 브랜드 변경을 발표하고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코퍼레이션 서비스 컴퍼니는 발표되는 즉시 CSC®로 알려지게 된다. 코퍼레이션 서비스 컴퍼니는 법적 회사명으로 유지되며 CSC는 시장에서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브랜드명이 된다.

CSC는 118년 전 법률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두 명의 인사가 기업들에게 법인 설립 및 법정 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델라웨어에 설립했다. 로드 워드(Rod Ward) CSC 사장 겸 CEO는 “지난 시간 동안 CSC는 인수합병 및 기타 기업 거래를 담당하는 지역 등록 법률대리 업체에서 세계적인 대기업, 금융기관 및 법률회사들의 규정 준수, 위험 관리 및 워크플로 간소화 등을 지원하는 글로벌 업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워드는 이제 CSC가 새로운 변화를 시작할 때라고 말한다. 그는 “회사가 설립된 이후 로고와 브랜드 전략에 중대한 변화를 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지난 10년 간 우리 회사는 규모가 두 배로 성장했고 전략적 인수를 통해 활동 지역을 17개 나라로 확대했다. 우리의 독특한 새 이미지는 서로 연결되어 발전하는 고객들과의 관계를 의미한다. 무한대 스타일의 상징은 우리의 통합 솔루션을 상징화했으며 운영을 효율화하고 신뢰를 구축하며 탁월한 실적을 제공하는 우리의 능력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CSC는 고객과 제휴해 가장 까다로운 규제 준수 및 지배구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부동산, M&A 및 기타 기업의 거래 업무; 온라인 세계의 위협에 대항해 브랜드 자산을 관리, 홍보 및 보호; 고객들이 위험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더 나은 자동화 및 데이터 투명성을 달성하도록 단일 세무 및 위험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무 등을 비롯해 CSC는 고객이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CSC 경영진은 새로운 표어인 ‘사업을 뒷받침하는 사업(We are the business behind business)’과 더불어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브랜드와 로고가 고객들과 직원들을 배려하고 더 나은 사업 향을 제시하고 성공의 순환을 창출하려는 그들의 약속을 잘 보여준다고 확신한다. 회사는 지난해 고객 기반에 대한 회사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전세계의 다양한 사업부 전반에 협업의 문화를 강화하는 데 주력했다.

워드는 “우리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단순한 로고, 단축된 회사명, 표어보다 훨씬 심오하다”며 “이는 또한 세계에서 사업을 수행할 때 발휘하는 혁신과 창의성을 활용한다. 이것은 단순히 우리가 하는 거래뿐 아니라 우리가 만드는 관계에 대한 것이다. 고객들의 사업을 파악하고 그들의 진정한 일부가 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 브랜드는 ‘우리 회사와 사람들, 그리고 우리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신뢰할 수 있다’고 말한다”고 덧붙였다.

브랜드명 교체에 맞춰 CSC는 새로운 브랜드와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새롭게 설계한 웹사이트를 오늘 개시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는 동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rFtFXXWuK8k)을 공개했다. CSC 웹사이트: cscglobal.com

CSC 개요

CSC 전세계 기업들에게 비즈니스, 법률, 세금 및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다. 규정을 준수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는 작업에서 온라인 상의 브랜드 보호 및 홍보에 이르기까지 CSC는 전문 경험과 긴밀한 접근방식을 통해 고객이 사업을 원활히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사업을 뒷받침하는 사업에 주력한다. 포춘500(Fortune 500®) 기업 중 90%와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Best Global Brands, Interbrand®) 중 절반 이상, 약 1만 개의 로펌 및 3000개 이상의 금융기관들이 CSC와 제휴하고 있다. 미국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1899년 설립되었으며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고객이 어디에 있든지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회사로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 해당 전문가를 고용해 업무를 수행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20053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

연락처

CSC
로라 크로지어(Laura Crozier)
홍보 매니저
302-636-5401 (내선 65526)
Laura.Crozier@cscglobal.com

로버트 칼레스(Robert Kalesse)
홍보 매니저
302-636-5401 (내선 65533)
Robert.Kalesse@csc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