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동급 최고 수준의 CMOS 라인 스캔 센서 출시

2k~16k 해상도 이미지 센서를 갖춘 모노크롬, RGB 및 NIR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7-05-23 13:02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뉴스와이어)--이미지 감지 기술 업계의 글로벌 리더이자 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인 Teledyne DALSA가 처음으로 최고의 성능을 지닌 이미지 센서를 판매용으로 출시했다.

Teledyne DALSA는 35년이 넘도록 머신 비전 업계 최고 수준의 라인 스캔 이미지 센서를 설계하고 제조해 왔다. 업계를 선도하며 높은 가치를 지닌 라인 스캔 카메라의 중심인 이 센서 클래스는 문서 스캔, 소포 분류, 유리 및 목조 검사를 위한 고속/고해상도 모노크롬, 색상, 근적외선(NIR) 이미지 스캔 등, 수없이 많은 고난이도 작업을 위한 고품질 응용이 가능하다.

센서는 다음 기능을 포함하여 2k~16k 해상도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신속한 라인 속도-짧은 시간에 더욱 신속한 스캔을 수행할 수 있는 개선된 생산성을 위한 최대 1.1Gpix/s의 데이터 처리량.
*트루 컬러 이미지-3라인 빨간색/녹색/파란색, 4라인 빨간색/녹색/파란색/NIR, 양선형 서브샘플링 컬러.
*공용 인터페이스-공용 핀 배치, 데이터 인터페이스, 제어 인터페이스 및 기계적 연결을 통해 다중 센서 솔루션에 더 쉬운 설계가 가능하다.
*독립적 노출 제어를 통한 멀티 라인 스캔-모든 라인의 광량 조절 기능으로 동적 화이트 밸런싱 및 개선된 결점 감지 기능을 위한 유연한 라이팅이 가능하다.
*높은 비트 수준의 온칩 ADC-양자화로 인한 문제를 최소화하여 동적 범위를 개선하고 소음을 줄인다. 더 높은 이미지 명확성을 위해 전체 대비가 개선된다.
*수직으로 통합된 설계, 개발 및 제조-웨이퍼 검사부터 패키지 부품 테스트까지 단일 제조 경로를 포함하는 수직으로 통합된 턴키 솔루션이다. Teledyne 회사의 전체 제품군에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혼합된 단일 CMOS 설계와 최고 수준의 CMOS 제작을 제공한다.

본 제품은 이미지 센서 시리즈의 첫 출시 제품이다. 사양 및 부품 번호가 포함된 사용 가능한 전체 이미지 센서 목록은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정보

Teledyne DALSA는 비냉각 LWIR 기능 외에도 산업 시찰, 방사선 촬영, 항공우주 산업, 방위 및 보안 등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고성능 CMOS 이미지 센서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수십 년간의 연구와 개발로 이미지 센서의 설계와 제작 분야에서 수많은 특허를 받았으며 이로 인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현재 최고 성능의 기기를 만들게 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Inc. 개요

Teledyne DALSA는 감지, 이미징 및 전문 반도체 제작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 선두 업체이다. 당사의 이미지 감지 솔루션 영역은 적외선 스펙트럼에서 X-레이를 통해 보이는 것까지 다양하다. MEMS 주문 생산 공장은 세계 최고라는 평판을 들었다. 또한 자회사인 Teledyne Optech 및 Teledyne Caris를 통해 고급 3D 측량과 공간 정보 시스템을 제공한다. Teledyne DALSA는 전 세계에서 약 1,400명의 직원이 근부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워털루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Geralyn Miller
+1-519-886-6001 x2187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