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 테크놀로지 서비스, 인더스트리 4.0 청사진 보고서에서 HfS 리서치를 통해 ‘위너스 서클’에 들어

지능형 제조업, 사물인터넷 제조업 및 자동화, 영상 데이터 분석, 로봇공학, 디지털 클론 및 3D 프린팅에서 확고한 역량 과시

뉴스 제공
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115
2017-05-23 12:10
방갈로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특정사업에 집중하는(pure-play) 세계 유수의 전문 엔지니어링 기업인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인도증권거래소: LTTS)가 자사 최초의 인더스트리 4.0 서비스 청사진 평가(Services Blueprint Assessment)에서 서비스 리서치 컴퍼니(Services Research Company™)인 HfS 리서치(HfS Research)를 통해 ‘위너스 서클(Winner’s Circle)’에 들었다고 발표했다. HfS 리서치는 비즈니스와 기술 서비스 산업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독립 분석기업이다.

HfS에 따르면 L&T 테크놀로지 서비스는 데이터 분석, 로봇공학, 제조업 자동화, 디지털 클론 시뮬레이션(Digital Clone Simulation), 3D 프린팅, 사물인터넷(IoT) 제조, 사이버보안, 제조업의 증강현실 및 영상 분석 등과 같은 분야에서 확고한 글로벌 역량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었다.

HfS 리서치는 고객 기업들이 생산 작업현장에서 생산성을 향상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10여개 서비스 기업에 대해 사용 사례와 여러 가지 단대단(end-to-end) 디지털화 프로세스를 평가했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는 HfS 위너스 서클에서는 유일하게 특정사업에 집중하는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업이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는 지능형 부품과 기계에서 디지털 및 커넥티드 팩토리(connected factories)에 이르기까지 스마트 제조 가치사슬(Smart Manufacturing value chain)을 통해 고객들과 공조해오고 있으며 제조공정 최적화, 능률적인 공급망 그리고 강화된 재고 및 자원 관리를 통한 인더스트리 4.0 시행으로 기업들이 경쟁력 우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이 보고서의 인더스트리 4.0 비전은 비용과 효율성 개선, 시간 절약, 제조 유연성 등 제조업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고 있다. 인더스트리 4.0은 자율성과 유연성을 강화하기 위해 모든 기업을 디지털화된 제조 공정에 연결시키는 기술을 이용하는 더욱 스마트해진 제조 접근방법이다.

HfS 보고서는 L&T 테크놀로지 서비스가 사물인터넷 플랫폼 UBIQWEISE, 가상 시뮬레이션 툴 VISIT, 에너지 모니터링 솔루션 WAGES와 플랜트 용 증강현실 솔루션인 InspectAR 등 등록상표가 붙은 광범위한 기술과 플랫폼 포트폴리오를 개발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으며, 이러한 솔루션들은 고객들로 하여금 인더스트리 4.0의 실현을 가속화시키고 그 이익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HfS 리서치 인도의 파릭 자인(Pareekh Jain) 상무이사는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플랜트 엔지니어링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제품 제조 실적, 그리고 더 스마트해진 제조과정이 회사를 위너스 서클에 들게 했다”며 “뛰어난 엔지니어링 유산과 기술력을 갖춘 노동력은 LTTS가 복잡한 공장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LTTS의 고객 참여는 제조 산업 내에서 다수의 종적 관계 전반에 널리 퍼져 있어 회사는 이러한 종적 지식을 활용해 혁신을 확대해 나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최고경영책임자 겸 상무이사인 케샤브 판다(Keshab Panda) 박사는 “인더스트리 4.0은 새로운 산업 및 플랜트 혁신 시대의 중추이며 위너스 서클에 든다는 것은 지능형 제조업 영역 전반에서 우리의 고객들이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는 제품과 솔루션에 대해 깊이가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판다 박사는 “L&T 테크놀로지 서비스는 디지털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통해 계속해서 미래의 플랜트를 창출하기 위해 하나가 될 필요가 있는 다양한 분야의 기술과 엔지니어링을 성공적으로 해결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개요

L&T 테크놀로지 서비스는 포춘 500대 기업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지니어링과 R&D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라센 앤 투부로(Larsen & Toubro Limited)의 자회사이다. 특정사업에 집중하는 선도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업인 LTTS는 다양한 산업용 제품과 의료 장비, 운송, 통신 및 하이테크 그리고 공정 산업의 제품 및 공정개발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자문, 설계, 개발 및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디지털 엔지니어링 제품 포트폴리오는 지능형 제품 및 서비스를 구축하고 고객들에게 지능형 제조업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 공학, 임베디드 시스템, 기계 및 제조업 공학, 가치공학(value engineering) 그리고 플랜트 및 공정공학 분야에서 서비스와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는 L&T 테크놀로지 서비스는 2017년 3월31일 현재 1만 1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인도 및 해외에 12개의 글로벌 물류 센터, 인도, 북미, 유럽, 중동 및 아시아에 27개의 영업소, 그리고 인도에 34개의 연구소가 있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LntTechservice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6289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nttechservices.com/

연락처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
아니루다 바수(Aniruddha Basu)
+91-80-67675173
Aniruddha.Basu@LntTechservices.com